view

톡커들의 선택남자들 꼬시는거 솔직히 ㄹㅇ쉬움..

ㅇㅇ (판) 2020.10.24 20:14 조회42,005
톡톡 10대 이야기 19
오빠만 셋인 집에서 자랐고 그러다보니 오빠들 따라서 오빠친구들하고 어려서부터 계속 놀았음 그후에도 동성친구보다 이성친구들하고 잘맞았고 자연스럽게 남자들 틈에서 많이 살아서그런지 난 남자들이 뭘 좋아하는지 진짜 잘안다고 자부함ㅋㅋㅋ솔직히 마음만 먹으면 대부분 나한테 넘어가게 할수있음. 남자들 생각보다 진짜 ㅈㄴ ㅈㄴ 단순함... 이거 깨달은 애들 솔직히 좀 많지않냐ㅋㅋㅋㅋ

 

48
77
태그
신규채널
[레게노] [와이라노] [걱정이야] [매일후회해]
7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10.24 20:55
추천
153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세히 안 적으면 무슨무슨법에 의해서 너 잡혀감 그니까 빨리 방법을 내놔랏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0.25 11:58
추천
11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ㅇ 별루 안어려움 문제는 내가 좋아하는사람은 어려워 ㅠㅠ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0.25 07:37
추천
89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단순하긴 해 진짜.. 근데 맘에 차는 인간이 잘 없음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귀요미 2020.11.18 21: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9 20: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일단 키 작으면 다 넘어감 ㅆㅂ 내가 아는애 148이고 진짜 좀 미안한데 고릴라 닮았는데 남친 __ 개잘생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6 21: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남자를 실제로 꼬신 적은 없는거잖아ㅋㅋㅋ 뭐 해보지도 않고 쉽대
답글 0 답글쓰기
오오미지리것소 2020.10.26 20:33
추천
0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진짜ㅋㅋ 눈팅하다가 오랜만에 댓달아봄. 여자들? 가랑이만 벌려봐ㅋㅋ 남자애들 줄설걸ㅋㅋㅋ 뭔 개소릴 뜸들이면서 하네ㅋㅋ 여자들아 가랑이만 벌려봐라 남자애들이 ㅈ나게 이쁘다며 빨아대면서 공주대접 해줄테니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6 07: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생긴 남자 꼬시기가 힘들지 필요한 재료 : 예쁜 얼굴 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6 06:35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 여자애들 사이에서 여우라고 욕 먹고 있다에 내 손톱건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0.26 03:0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이 기지배들아 남자들 널리고 널림 ㅅㅂ 니 좋아한다는 사실이 걔 귀에 들어가면 좋든 싫든 일단 하루종일 니네 생각만 남 니들이 뭐 얼굴에 조카 심한 하자가 있는 거 아니면 거의 좋아하게 되있음 만약에 싫어한다하더라도 다른애 꼬시면 되는거야 자신감을 좀 가져 진짜 단순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6 01: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0.26 00:2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굴 좀 반반하거나 인기많은 애들은 그런 거 안통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5 20:13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론은 잘 아는데 물리로는 잘 안된다구 ㅅㅂ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5 19:47
추천
18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별 같잖은 한남들이라 꼬시고 싶지도 않은데?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0.25 19:44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솔직히 얼굴 개빻았으면 뭘해도 안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5 19: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ㄷ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5 19:43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당연하지 ㅅㅂ주변 남자들 와꾸가 대부분 빻았거나 개평범한데 꼬시는건 쉽지.. 근데 그런애들이랑은 별로 안 사귀고 싶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5 19:35
추천
2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걍 아이컨택 몇번 했다고 쉽게 넘어온 애는 다른여자애한테도 ㅈㄴ쉽게 넘어간다는거..ㅋㅋ따라서 별로 의미업승
답글 3 답글쓰기
2020.10.25 19: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만 모르는거 아니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5 19:18
추천
2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찐따남 꼬실때만 해당되는거 아님? 찐따남 100명 꼬셔봤자 뭐함ㄹㅇ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0.25 19:13
추천
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그런거 안통하는 영악한 남자들이 꼭 있음..특히 인기남들 걔네 친구들이랑 대화하는거 들어보니까 누구누구 어장관리 하는거 다 티난다 하면서 구분지어서 뒷담까더라 걔는 대화할때 맞춤법이 어쩌니 귀척한다 저쩌고...걔가 ~했는데 소름끼쳤다 막 이러더라 듣고 ㄹㅇ개깜짝놀랐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5 19: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