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결혼 3년만에 생일 미역국을 끓여 준 남편

가족 (판) 2020.10.25 15:11 조회164,932
톡톡 결혼/시집/친정 방탈죄송

남편은 경상도 남자고 주방 근처도 안 가는 성격인데, 결혼 3년 만에 생일 미역국을 끓여줬습니다 주말 근무하는 남편이 미역국을 한솥을 끓여놓고는 솥 옆에는 봉투로 현금 50만원을 놔두고 출근 했네요 사실은 국도 못 끓이는 멍청한 남편인 줄 알았거든요

울먹이면서 전화하니까 남편이 하는 말..
마! 남사스러우니까 고맙다는 소리 그만하고
당근 마켓에서 남이 입던 옷 그만 사 입고, 새 옷 사 입으라네요
미역국 두 번 끓여줬다가 초상집 되겠네. 합니다
그동안 대출금 갚느라고 당근 마켓에서 중고 옷을 사 입었거든요
짠 줄 알았던 미역국이 친정 엄마가 해주는 미역국처럼 맛있네요




1034
75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사진주의] [방탕죄손]
27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10.25 21:25
추천
820
반대
10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불쌍하다 우리나라 여자들..
답글 3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0.25 23:23
추천
765
반대
4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부러워서 그러냐는 댓글들 제정신..?? 세상에 어떤 여자가 대출금 갚느라 중고옷 사입다가 3년만에 미역국 얻어먹고 눈물 흘리는 무수리를 부러워해
답글 19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0.25 23:16
추천
337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3년동안 주방 얼씬도 안 하는 남자라니 ;; 이게 훈훈한 거임? 3년만에 미역국 한 번 끓여줬다고 감동받아서 울먹이다니... 당신은 그거보다 나은 대우 받을 자격 있어요
답글 2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10.25 16:47
추천
76
반대
104
신고 (새창으로 이동)
생일 축하드려요~~남편 너므너므 귀엽네요 ㅎㅎㅎ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0 2020.10.27 18:2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신랑도 경상도 남자지만 결혼 후 내 생일엔 꼬박 아침마다 생일상 차려줌.경상도 남자라서가 아닌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7 14:41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생일 너무 축하하드려요. 근데 감격해서 쓰셨겠지만... 그냥 안타깝네요.
대출금때문에 빡빡하셨으니 생일선물이나 용돈은 그렇다쳐도 3년만에 미역국한그릇에 감격해야하는 님 상황이.. 그 생활에 너무 익숙해지신 것 같아요.
좋은 글에 이런 댓글 남겨서 죄송해요.. 그런데 그런 삶에 익숙해지지말고 좀 더 자신을 존중하셨으면해서....
인터넷에서는 남녀 서로 싸워대도 제 주변에보면 남편분들 실제로는 요리도 하고 집안일 분담 잘하고 그런분들 많던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7 10:38
추천
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댓글 다는 미스들은 이래 안살거 같제 ? 저게 현실임. 요새 집값 미쳐서 대출 갚다가 인생 끝날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0.27 03:49
추천
2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수리..ㅡㅡ; 여기엔 현실 1도 모르는 등신들만 있나. 결혼 3년차 / 대출금이란 단어가 제일 먼저 들어오는데... 혹시 대출이 주택담보대출이고 집을 3년 전에 산거면 글쓴이가 여기 댓글 단 95퍼 무수리는 넘사로 위너임 ㅠㅠ 3년 동안 오른집값 생각하면 그깟 당근마켓이 대수냐ㅠㅠ 글쓴이 부럽네요 ㅠㅠ 행복하게 사세요
답글 5 답글쓰기
ㅇㅇ 2020.10.27 02:42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편과 결혼 생활이 얼마나 하타취면 이딴 거를 사진 찍고, 장문의 글 쓰고, 인터넷에 올리는 수고까지 하며 '자랑'하고 싶은 걸까? 내가 다 비참함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7 02:3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 등싱 같은 여자가 안 되려면 정신 바짝 차리고 살아야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7 02:2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신의 결혼 생활이 비참한 수준이라는 걸 인지하지도 못하는 게 슬프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7 02:2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아냥인가 했는데... 진짜 고맙고 행복하고 자랑스러워 보여...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0.27 01:20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게 좋은가봐 얼마나 사랑도 못받고 마누라대접도 못받았으면 저거하나로 눈물흘리냐... 저런남자랑 결혼하느니 비혼다짐합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7 01:0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ㅠ 짠하네요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7 00:1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오늘차 비혼다짐 글인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7 00: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생일 축하해요 쓰니!!! 앞으로 좋은 일 가득하기를~ ^______^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6 23:29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혼이 답이다
답글 0 답글쓰기
0 2020.10.26 23:18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주방을 안가는 성격인 남편이 있다는거부터 불쌍함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6 23:05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딴 똥글 전시하지 말고 혼자나 맘껏 행복해해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0.26 22: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생일이시라니 하고싶은 말 참고 지나갈게요 생일축하드려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6 22:5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경상도는 남자가 주방가면 죽는 역병이라도 도냐... 유난히 경상도남자라 어쩌구 합리화해? 딴지역은 경기도남자라~ 충청도남자라~ 안이러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6 22:2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 할말하않
답글 0 답글쓰기
하하하 2020.10.26 22:1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선 생일 축하드립니다. 댓글 읽어보니 시대가 많이 변했네요. 저는 좋은 변화라는 생각이 들어요..너무 서운해하진 마시고 앞으론 매년 남편분이 끓여주는 미역국 드시길 바라겠습니다~ 대출금 다 갚으신것도 축하드려요.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