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와 아이린 진짜 뻔뻔하다;;:

ㅇㅇ (판) 2020.10.25 20:38 조회222,407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와 이중성 대박이누;;; 맞장구 치는 슬기는 속으로 무슨 생각 했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팬트뷰도 ㅈㄴ 웃김 쉴드질하는 시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3일전 영상 업로드 실화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휴 소녀시대 욕먹이는 꼬락서니 ㅉ

784
58
태그
신규채널
[아무거나써] [댓글드루와] [댓글써주쇼] [이런헐] [제에발제발]
4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10.25 20:56
추천
343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약약강이 제일 더러움 ㅋㅋㅋㅋㅋㅋ자신ㅇ 필요에 따라 사람 급매기고 급 매긴거에 따라 잘해주고 못해주고 ㅋㅋㅋㅋㅋㅋㅋ이게 뭐냐 아 더럽고 추함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0.25 20:40
추천
313
반대
1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기 회사 소속 담당팀들한테는 잘하겠지 에디터는 외주였잖아
답글 1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0.25 20:51
추천
142
반대
7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사람들은 진심으로 잘해준 사람들임 저사람들이 아이린 응원한다고 글 올렸잖아
답글 7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0.26 20:0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ㅇ 이중성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6 19:58
추천
6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쟤 강약약강의 표본임 ㅇㅇ 제니나 소녀시대 이런애들한테는 조카 잘해주고 빌빌 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6 16:5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정안했을때 쉴드 치는거면몰라도 이미 인정하고 사과까지했다는데 이상황에서 쉴드치는거 걍 멕이는거아닌가 사람가려가면서 그랬다는게 더 화나는데 일진도 자기친구들한테 잘한다는 짤생각나네
답글 0 답글쓰기
ㅅㅈ 2020.10.26 16:55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00 2020.10.26 16:2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스엠하고 계속 일해온 순수나 다른 사람들에개는 잘했겠지 모든 사람한테 못했겠나 바보도 아니구
답글 0 답글쓰기
사랑해 2020.10.26 16:19
추천
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단체로 우르르 달려들어서 개처럼 물어뜯는 년들..인신공격하는 네년들의 인성 또한 개빻은 건 팩트지 반박시 메퇘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6 16:14
추천
6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공부도 못할듯
학창시절에도 일찐들이랑 사기고 노래방에서 무릅위에앉고 날라리더만..
개념있는척하고 개념없는사람보면 인상쓰길래 도찐개찐이다 나이도 있는데 나머지멤버들위해 나가주길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20.10.26 14:08
추천
3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무이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6 14:01
추천
3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존예여신 아이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6 13:50
추천
5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린 예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6 13: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6 13:47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기 회사 애들은 잘챙기겠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6 13: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6 13:0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사람들한테는 진심으로 잘해줬을걸 저사람들이 아이린 칭찬(?) 글 올렸잖아 아이린이 비싼 선물도 막 해주고 그랬음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0.26 12:23
추천
6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게 바로 궁예질이라는거야.....에휴.....또 또 누굴 죽이려고...
답글 0 답글쓰기
2020.10.26 09:39
추천
41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린이 설리 구하라처럼 여린애냐 ? 왜 죽을까봐 걱정들이야 독해서 니네들보다 조카 오래살것이다 걱정 ㄴㄴ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10.26 08:06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슴퀴들이 소원인척 내리사랑중인듯 소원들은 쟤 관심없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6 07: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ㅁㅊ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6 06: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