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우리 팬톡중에

ㅇㅇ 2020.10.25 23:34 조회1,984
팬톡 NCT즌

NCT파생 거기 뭐냐 조카 까빠집합소네

https://m.pann.nate.com/talk/351264773?currMenu=list 걍 이거봐봐

5
0
태그
18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0.26 00:2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카 씹스러 근데 저기 가서 갤련이 캡박해서 또 몰려오는거 아님? 악개 어쩌구 지랄하면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6 00: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베톡왔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5 23: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찔려라 제발ㅋㅋ오늘 판 팬톡얘기도하는거보면 여기관음도하겠지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0.25 23:4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쟤네가 라디오 총공했던 애들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0.25 23: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ㅂㅅ들의 모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5 23:4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기 재민이때 만플애들이잖아 쟤네가 리슨 총공하고 라디어 댓글 총공함 아마 여기에도 몇몇 있을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5 23: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좌표플리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5 23: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팬톡아는거보니 물흐리는거 쟤네인가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5 23: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좌표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5 23:3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나 엔터나 까빠짓하던애들 다 쟤네같은데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0.25 23:3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__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5 23: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ㅁㅊ 보고왔는데 지들끼리 추팔하고 지랄났네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5 23: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엥 저런데도 있었냐 사람 있긴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5 23: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ㄴ웃기다 오늘 새로판팬톡 까빠오지말라고 판건데 거기있는애가 가면어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5 23:3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거기 ㅈㄴ말안통해..나재민 냇플로 패던애들 모여잇는곳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5 23: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 시즈니 팬톡?
답글 1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이래서 시부모님도 미리 만나봐.. (242)
  2. 2 탈모로 고민인 사람들에게 도움.. (190)
  3. 3 카이 키즈채널에서 19금 금지당.. (117)
  4. 4 BJ쯔양 어제 하루 수입 (119)
  5. 5 뉴스에 나오는 하찮은 방탄 모음 (97)
  6. 6 뷔 화보 개쩐다 (212)
  7. 7 야 장원영 초딩때 사진이래ㅋㅋ.. (97)
  8. 8 방탄 그래미에 솔직한 생각... (799)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