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이재용 딸 보니까 현타 오지게 왔음

ㅇㅇ (판) 2020.10.26 00:08 조회63,939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쟤 어울리는 백인애들도 다 미국 상류층 재벌들임 이런 판이나 하고 있는 내가 싫다 하





그냥 잠깐 현타가 왔다고 ㅎㅎ... 내가 뭐 하루종일 부럽다 한것도 아닌데 뭔ㅋㅋ
너넨 다른 사람 인생 보면서 부러웠던적 없나보네

156
29
태그
신규채널
[외계인] [29] [용인피플] [저만이러는] [양아치빌런] [독한년]
5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10.26 00:09
추천
152
반대
16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당연한거 아님? 세계 브랜드 가치 5위 기업에 대한민국 절대적인 1위 기업 오너의 딸이 너랑 같은게 이상한거지. 제발 다른 세상에서 사는 사람이랑 그만좀 비교해라 뭔 이재용 딸 얼굴 공개 됐다고 판에 하루 종일 딸 보고 현타니 뭐니 어휴 ㅉㅉ
답글 3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0.26 00:09
추천
129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 인생도 멋질거야 진짜 몇없는 케이스랑 비교하면서 신경쓰지말어
답글 8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0.28 00: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태생자체가 다른거니까.. 좀 현타 오기는함ㅋㅋㅋ그런데 돈에만 포커스를 맞추지 않고 좀 넓게 보면... 그래도 현타오네 ㅅㅂ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10.27 22: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그런가보다 하면되지 왤게 지랄염병들이지...? 이 반응들이 이해가안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7 16:4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난 현타가 오지도 않던데 그냥 다른 세계 사람 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7 15:1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알겠는데 왜이렇게 이재용딸한테 관심이 많냐 니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10.27 08: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7 08:38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판이 진짜 어리긴 한가보다 다들 삼성 상속세 때문에 말많은데 여긴 이재용 딸 얘기만 자자하네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20.10.27 01: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현타는 충분히 올수있다고 생각함 근데 계속 그렇게 비교하고 생각해도 쟤도 너도 달라지는건 없고 걍 정신건강에만 조카 해로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7 01:2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현타가 올수도 있지.. 솔직히 어떤 집안에서 태어나서 어떻게 자라는지도 운빨이잖아 그래서 더 현타가 오는거겠지 100프로 본인 노력이면 몰라도 무슨무슨 수저 물고 태어난 애들 보면 부럽기도 한거지 왜 그렇게들 예민보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0.27 00:07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난 진심으로 재벌이나 탑 연예인들 두고 현타오는 애들 이해가 안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7 00:0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판에서 xxx 보고 현타온다 이러는 애들 공감 1도안감 온 세상에 널리고 널린 게 나보다 잘사는 사람들인데 좀 한심함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10.26 23:5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무 그사세라 현타도안롬ㅋㅋㅋㅋㄹ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6 23:4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현타올수도있지 왜 욕하냐 당장 니네 학교생활 하면서 대학 잘간놈들 보는걸로도 현타올거면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6 23:44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삼성 사원되면 인생 성공한 취급 받는데 쟤는 삼성 손녀네 시바 ㅋㅋ 능력치 500000000
답글 0 답글쓰기
종이 2020.10.26 23:4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들이 사는 세상 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6 23:4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니까 ,,ㅋㅋㅋ 아니 어떻게 어울리는애들 전부다 이름있는 기업의 딸아니면 손녀,, 현타올것도없는데 그냥 오늘 현타씨게 옴 ,,, 공부도잘하고 ㅠㅠ 여러모로 대단한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6 23:3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난 평범하게 사는 것도 좋아 어느정돈 장점 되게 많아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