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호시 신비는 연습할때 ㄹㅇ장난아닌가봐ㅋㅋㅋ

ㅇㅇ (판) 2020.10.26 00:16 조회140,142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투본 맞고 두명 다 내 최애들임....갑자기 삘 받아서 두명 영상 쭈욱 보고 왔는데 왜 내 최애들인지 알것같아서 쓰는글임



찐 독기 개쩌는 완벽주의자들......








신비는 여친 막내 포지션이고 할랠래래래랠 막냉이임...근데 안무 연습 시간에는 팀 주도하는 메댄되고 절대 얄짤없이 무조건 군무 맞을때까지 연습한대



이것만 봐도 나는 뭐가 틀린지 모르겠는데 서로 다시~팔 안 맞았어요 하면서 맞을때까지 연습함



멤버들 피셜 밤 엔딩 무대가 끝나면 후우~하면서 신비쪽을 쳐다보게 된다고함





밤 엔딩 짤




아이돌룸 일렬댄스 여돌 최초성공 여자친구




자기도 눈가리고 있는데 은하 위치 잡아주기





시간차 안무의 정석







호시-세븐틴 퍼포먼스 팀 리더이고 세븐틴 안무를 연습생때부터 담당하고 있음




멤버들 피셜 평소에는 제일 순한데 연습할때는 13명을 다 봐야되기때문에 가장 엄격해지고 무서워지는 멤버ㅇㅇ승관이는 호시가 엄청 냉정했었다고함








세븐틴 데뷔하고 나서도 칼군무도 쩔지만 데뷔전 연습 과정들이 ㄹㅇ살벌 그자체....셉 내에서 키 차이가 많이 나기때문에(민규는 거의 190..)호시가 발 뻗는 각도나 이런거까지 고려하면서 각을 맞춘다고함




이거 호시 연생때 안무 대형짜는거





아이돌룸 일렬댄스 남돌 최초 성공




다인원 칼군무 ㄹㅈㄷ







덕후 울리는 요소 1...




둘다 어릴때부터 춤을 너무 많이 춰서 습관성 어깨탈골 있는거,,,,,,,

호시는 콘서트 수록곡 무대 도중에 어깨탈골 됐는데 무대 끝까지 한 다음에 뛰어나가고

신비도 생방 무대중에 어깨탈골됐는데 끝까지 무대하고 다음날 어깨 깁스하고 나온거....




덕후 울리는 요소 2....




호시 남양주-서울까지 통학함 새벽에 연습 끝나도 5시30분에 일어나서 아침 첫차 타고 통학했대 심지어 선도부도함...진짜 대단한 멘탈...




신비 천안-서울까지 통학함...신비도 여친 데뷔멤되기 전 숙소 들어가기 직전까지 새벽에 일어나서 기차타고 다녔대...중간에 예린이 만나서 같이 등교하고ㅇㅇ







3세대 칼군무돌에 셉 여친 언급될때마다 조카 행복해,,,,권순영 황은비 좀 알아주삼

 


 



엮으려고 쓴 글 아니니까 이글 들어오는 캐럿 버디들은 각자 앓아주삼~~콜라보 어쩌고 어그로 끌릴만한 댓은 ㄴㄴㄴ....

940
42
태그
신규채널
[카이로스] [연애해]
14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10.26 00:29
추천
217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어깨탈골은 진짜 충격이다.. 두팀 다 잘된 이유가 있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0.26 00:41
추천
181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3세대 대표 칼군무돌 하면 빠짐없이 언급되는 이유가 있다니까...안무 중심을 잡고 있는 멤버들부터가 개쩔음..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0.26 00:53
추천
133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신비는 안무가가 막내딸 같아서 토닥토닥거려야 할때도 많은데 재능도 있고 욕심도 있어서 완벽주의자 성향이 엄청 강하다고 언급한적도 있었음...근데 신비 조금만 덕질해봐도 무슨 말인지 알것같은게 내꺼하자 연말무대도 자기 너무 부족했다고하고 조회수 1500만 넘은 스윗벗사이코도 더 잘할수 있었다는 식으로 말함ㅠㅠ황신비 여기서 더 어뜨케 잘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5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0.28 19:0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대단 한 거 같음ㅋㅋㅋㅋ 새븐틴은 인원도 개 많은데 싱크로율도 오짐..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10.27 14:5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완벽주의자를 떠나서 자기 본업에 충실하고 진심인 사람들 너무 좋다 ㅠㅠ 신비랑 호시는 말해 뭐 해다 ㄹㅇ 유명하지만 이런 사람들은 더더더더더 떠야지 싶음 둘 다 응원합니다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7 00:28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후배들한테 존경받아 마땅한 그룹들임. 감히 누가 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7 00:10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네 짤은 볼때마다 소름돋아 너무잘춰..ㅎㄷㄷ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6 23:58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렬댄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6 23:5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때 진짜 맴찟이었는데 호시 어깨 탈골됬을 때 난리도 아니었음..그래서 호시 없는동안 콘서트 분위기 완전 암울했는데 호시가 엄청 활기차게 돌아와줘서 놀랐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6 23:16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세븐틴 내 기준 퍼포먼스, 칼군무 탑 ㄹㅇ 13명이면 진짜 ㅈㄴ게 많은건데 그 많은 인원이 점프할 때 높이조차도 딱딱 맞는거 쾌감 오지고 대단함 세븐틴 더 떠야됨
답글 0 답글쓰기
2020.10.26 23: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6 23:08
추천
0
반대
2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린이 슈화 쯔위 다현이도 연습벌레임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10.26 22:21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진짜 연습오래한게 느껴지는부분은 둘다 셉/옃 안무의 정석같아 뭐라해야되지 그 안무느낌제일잘살리는게 호시신비인거같음.. 물론 두팀다 모두 잘추긴하지만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6 22:1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돌룸 또 안하나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6 22:1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둘다 완전 멋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6 21:55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호시 5시반 기상 실화냐..진짜 될놈은 되는구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6 21:52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셉틴이랑 여친 투본진인뎅 우리 셉틴옵들 홈런 진짜 노래 좋으니까 많이 들어줘 겨우도 좋아 ㅎㅎ 그리고 11월 9일 여자친구 정규 컴백 많관부 부탁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0.26 21:47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그냥 둘다 너무 대단하고 자랑스럽다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6 21:47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린이땐스팀 짬바 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6 21:31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https://youtu.be/v_ZsTCiZs_o || https://youtu.be/Q1N2bQvFmIg 호시랑 신비 풀 영상인데 보고오면 진짜 대단하다는게 바로 느껴짐
답글 0 답글쓰기
2020.10.26 21:2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멋있어 ㅜㅠ 근데 안쓰러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6 21:27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밤 엔딩 진짜 보고 넋 나감 뭐냐...?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