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찐건나블리가 돌아왔다!!

ㅇㅇ (판) 2020.10.26 12:13 조회7,928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먼저 방탄 춤 추는 귀여운 건후부터 보고 가실게요~~!





25일 방송된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9개월만에 돌아온 건나블리와 

셋째 진우의 모습이 최초 공개됐음







 

 

두구두구

공개된 셋째 진우!!!! 

넘 귀엽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형아가 된 건후도 동생 진우를 엄청 예뻐하는데..

아기가 아기를 귀여워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건후가 동생 돌보는 모습 보니까

나은이한테 받은 그 사랑 그대로 주더라 ㅠ 

동생 넘 예쁜가봐 ㅋㅋㅋ 동생 껌딱지가됐어 ㅋㅋ건후 ㅋㅋㅋㅋㅋ



 


 

이번에 공개된 박주호네 셋째 진우는

건후랑 나은이랑 반반 닮았다는 반응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공개하기 전에 상상하던 대로 넘 예쁘고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방송에서 첫 공개하고

안나(박주호 부인이자 건나블리 엄마)의 SNS에도 올라온 ,,처음으로,, 진우

 

 


넘 귀엽고 예뻐 ㅠㅠㅠㅠ







 

 

61
0
태그
신규채널
[특A급정보] [지리는정도]
3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오오 2020.10.27 23: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으아 엄마야 너무 귀엽다 진촤ㅜㅜ
답글 0 답글쓰기
2020.10.27 19:4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제 슈퍼맨 열심히 봐야지~~~
답글 0 답글쓰기
키킼 2020.10.27 11:5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무 사랑스럽다 ㅠㅠㅠ 넘 귀여워!!!!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