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아 개망했다.. 엄마가 고구마 한박스 받아옴...

ㅇㅇ (판) 2020.10.26 19:51 조회21,217
톡톡 10대 이야기 채널보기

이만큼 쪘고


이만큼 아빠가 손질하는중

손질된거...

계속 삶는중

고구마 말랭이 만드는중....


이제 큰일났다 아침엔 고구마 샐러드 점심엔 고구마밥 저녁엔 고구마맛탕 저녁으로 고구마 말랭이 다음날 아침 고구마 샌드위치 일듯 아....

75
2
태그
신규채널
[냠냠쬽쬽] [그냥깨달음] [얻서보냐고] [축하해줭] [다시유행각] [19ㅔ]
22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0.29 13: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군고구마 만들어먹으면 금방 소진되던뎅ㅋㅋㅋ 그래서 우린 일부러 박스로 사서 겨울내내 군고구마 냄새가 집에 진동함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9 13: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어프라이에 돌려서 군고구마 만들어요 얼마나 맛있게요~~~
답글 0 답글쓰기
2020.10.29 11:4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구마 지옥
답글 0 답글쓰기
쓰니 2020.10.29 11: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렇구나..울 아들도 그렇게 생각하겠구나...하하하 나눠줬는데도 한참 남은 고구마! 그래도 고구마 마니 먹으면 키 큰다고 4살 아들한테 미리 여러번 말해뒀어
답글 0 답글쓰기
11묘집사 2020.10.29 10:5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9 10: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맛있겠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9 10:4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고구마 진짜 좋아하는데 부럽다
답글 0 답글쓰기
엄빠 2020.10.29 10:38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구마 말랭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음음 2020.10.29 10:2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 부럽다 아 맛있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9 10:1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엄청 깔끔하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0.29 10:0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구냄새 오지겠넼ㅋㄹㅋㄹㅋㄹ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9 10: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울집이랑 비슷하네
나는 그중 사골이 쨀 싫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겨울 내내 먹을 기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9 09:36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고구마 먹으면 똥 진짜 잘나오더라 양도 장난아님.. 뱃속 개시원 추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9 09:3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일이면 집안에 고구마 냄새 대신 다른 냄새가 진동을 할것입니다 피할수 없다면 즐기세요
답글 0 답글쓰기
난두박스 2020.10.29 09:19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10년전에 엄마가 호박고구마 2박스 어디서 가져왔는데 썩기 전에 먹어야된다고 2박스 찌고 굽고 튀기고... 한달 넘게 고구마만 먹은듯. 참고로 가족은 엄마랑 나 단 둘이고, 엄마는 일때문에 바빠서 집에 거의 없었고 그 고구마 나혼자 처리했음. 그때 이후로 10년이 지난 지금도 고구마 안먹음. 리치골드 개극혐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10.29 08:5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화이팅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9 08: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거ㅠㅠㅠㅠ 하루한끼님 그ㅠㅠ 고구마칩 ㅈㅂ 만들어주셈 ㄹㅇ 개존맛탱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9 08:4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 그래도 맛탕은 맛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9 08:4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센치 두께로 잘라서 에어프라이기에도 돌려먹어조ㅜㅜ 개존맛태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