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와 벌써 암표떴다

ㅇㅇ 2020.10.26 20:44 조회247
팬톡 빅톤
50만원 실화


1
1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9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0.26 22:5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쉬벌 양도 개빡쳐 가지도 않을거면서 돈에 눈멀어가지고 왜 하냐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6 21:0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승우팬미팅 갔을때 티켓 현장수령 해보니까 인증 ㅈㄴ빡세 내가 예상하지 못 한 방법으로 하더라ㄲㄱㄱㅋㄱㅋ 신분증에 사진보고 갸우뚱하더니 갑자기 카톡계정에 이름 보여달라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0.26 21: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ㄱㅋ가보면 110만원 본 사람 있다더라 안심예매 아니라 매크로 많이 붙은것같어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6 21:0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양도 절대 하지마 진짜 돈날리는거임.....플엠 이번에 빅톤이 팬미팅 첫시작 끊은고라 검사 개빡시게할둣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6 21: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백만원도 봄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6 20: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가격이 원래 이렇게 불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6 20: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밑댓 ㄹㅇ 공감 절대 못들어감 특히 이번엔 더더욱 진짜 돈 날리는거임 오프 맘은 백번천만번 이해하지만 방에서 편하게 애들 얼굴 가까이서 봐 그냥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6 20:5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앨리스 절대 양도받지마 코로나때문에 검사 빡세게 안할것이다 이거 절대 아님 진짜 플엠 개빡세게 잡아 저렇게 비싸게 주고사서 앞에서 울고불고 하지말고 취케팅 성공하거나 차라리 온라인으로 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6 20: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친...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아내 손발이 너무 차가워요 (107)
  2. 2 자신만의 스트레스 해소법 말해.. (386)
  3. 3 반장이 남친인척 해주는 썰 다.. (102)
  4. 4 옆집 아저씨가 자꾸 찾아오는데요 (273)
  5. 5 ‘충격적인 연예인들의 수입’ 글.. (325)
  6. 6 ;;;;;;;이건 묻히면 절대안돼 .. (192)
  7. 7 남자들은 대체 왜 이러는건가요? (232)
  8. 8 다이소에서 인생물통을 찾았는.. (195)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