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이해찬 너무 든든하다

ㅇㅇ 2020.10.26 21:41 조회2,289
팬톡 NCT
21살 한테 이렇게 진심이 될 줄 몰랐어

단순히 나 좋자고 하는 덕질인데 얘 때문에 웃고 기분좋고 활력을 얻고 자존감 (?) 자기 자신에 대한 믿음 (?) 이런거 배우고 있다ㅎㅎㅎ

57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4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0.27 08:5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는 악플 보는거 좋아해요. 재미있어요. 상관없어요. 흔들리는 사람 아니에요. 보지 말라구요? 알았어요. 보지 말라니까 안볼게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0.27 07: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인드 진짜 멋있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6 21:4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보면서 반말에 치임 해프라서 아니고 이해찬 최고야ㅠㅠ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자만추&번호 따인썰 풀어주라! .. (333)
  2. 2 아 진짜 스밍 만든새끼 개패야함 (100)
  3. 3 탈모로 고민인 사람들에게 도움.. (145)
  4. 4 이래서 시부모님도 미리 만나봐.. (215)
  5. 5 뷔 화보 개쩐다 (172)
  6. 6 가슴작고 모양예쁨 VS 가슴큰데.. (209)
  7. 7 카이 키즈채널에서 19금 금지당.. (89)
  8. 8 방탄 그래미에 솔직한 생각... (623)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