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와진짜개소름 즈니들 모두 공기계확인해보ㅏ봐

ㅇㅇ 2020.10.27 00:05 조회7,228
팬톡 NCT
이게 일부런지 내가 실수로 넣은건지 정확한건 모르는데
나 컴백하고 공기계로 다른거 한적 한번도없어....
+23일부터 들었다고 뜨는데 진짜 맹세코 절대내가한거아니야..... 진짜 개쌉소름
내가 공기계를 스밍용으로밖에 안쓰거든?
평소에 화면이 이렇게 항상 떠있어서 정지되면 다시 재생하고 이러느라 목록을 볼 일이없었어
근데 방금 그냥 우연히 목록을봤는데 곡이 17곡인거야 그래서 뭐지?? 하고봤는데 이거 추가되어있었어...
나진짜 발라드 안듣거든?? 진짜 개소름돋네.....


이렇게 항상 떠있어...

60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1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10.27 12:23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이글 지우지마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0.27 23: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시 벌 뭐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7 21:1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나만 그런거 아니였그나ㅋㅎㅋㅎ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7 14:3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야 ㅁㅊ 무서워 소름이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7 13: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7 12:23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이글 지우지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7 11:52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헐 사재기 아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7 09:5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재기 오마이갓 이거 널리 널리 알리자 글 지우지마 즈니양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7 00:28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즈니.. 혹시 모르니까 비번 더 어렵게 설정해놔봐 ㅠ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7 00: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개소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7 00: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진심? 실화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7 00:1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미친 개소름돋아 사재기 진짜 어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7 00: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미친 무ㅓ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7 00:1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증거모아서 넘기고싶다진짜 이게 사재기구만ㄷㄷㄷㄷㄷㄷㄷ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7 00: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엥 ㅅㅂ 뭐냐 조카 소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7 00: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진짜야 모야 진심 너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7 00: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띠용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7 00: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왕 미친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지금으로부터 20년 전의 초등학.. (293)
  2. 2 ㄷㄷ담배 (118)
  3. 3 얘들아 제발 나좀 도와줘 나좀 .. (409)
  4. 4 정재현 이거 진짜야? (140)
  5. 5 나도 마크 팬인데 요즘 마크 연애 (108)
  6. 6 외모 관련 꿀팁&자기관리팁 풀.. (255)
  7. 7 추가)애엄마는 아가씨같이 하고.. (346)
  8. 8 돌지난 애기있는 친구가 여행에.. (593)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