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미친듯한 여자친구 컨셉 포토

ㅇㅇ (판) 2020.10.27 00:07 조회185,478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장수 제한 때문에 이정도만..

진짜 미쳤나봐 버디들 마음에 불을 지폈어 지금.. 탐라 난리남

컨셉 포토 < My Way > 야 완전 쿨녀쾌녀들.. 너무 멋있다

여자친구 11월 9일 정규 컴백 Mago 많관부..

891
192
태그
신규채널
[댓글드루와] [댓글써주쇼] [이런헐] [제에발제발] [재미삼아] [빛삭플관련] [낄빠부탁해]
50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10.27 00:08
추천
153
반대
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기럭지 ㅈㄴ 미쳤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8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0.27 00:39
추천
132
반대
2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린 무슨 순정만화 캐릭터 수채화 채색 일러스트같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0.27 00:27
추천
129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타팬인데 ㄹㅇ 전신샷 나올때 소름돋아ㅋㅋㅋㅋㅋㅋ이래서 기럭지가 중요하구나...이거 완전 여덕 저격용인데?개쩐다
답글 4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10.27 00:23
추천
54
반대
5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혹시 모르니까 추반 부탁해! 여자친구 3번째 회 시리즈이자 3번째 정규 앨범이자 3년 만에 3컴백 11/9일 많관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9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0.31 11:0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친구는 항상 어그로들이 꼬이넹 ㅋㅋ 중소에서 저렇게 실력있고 예쁜 얘들 나와서 배아픈가 ㅠ ? 남의 언니들한테 악플 달 시간에 니 돌한테나 잘해 정병들아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00 2020.10.28 20:11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오 타팬인데 완전 예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8 18:44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소정 보그 화보 존버단 모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8 17: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랑해
답글 0 답글쓰기
2020.10.28 16:3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신비 걸크 개좋아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0.28 14: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회사 여직원 처럼 보임ㅋㅋㅋㅋㅋㅋ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8 13:0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 패션 화보같아 존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8 11:4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주 너무 좋아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8 11:27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심 개이쁘네. 이뻐서 논란이 될듯
답글 0 답글쓰기
근데 2020.10.28 11:11
추천
0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번에는 전국 사무직 여직원들 개ㅈㄹ 안하나보네 ㅋㅋ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10.28 11: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은하 개미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8 11:0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마웨 컨포 착장으로 무대나오면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8 09: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진짜 이쁘다. 키크고 존예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8 09:48
추천
0
반대
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성상품화 조지네 보고 눈 찌푸렸다 의상 좀 제대로 해주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10.28 09:2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놓고 이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8 07:01
추천
0
반대
1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못생겼다 여전히......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10.28 05:44
추천
0
반대
1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빠은게 가오잡누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20.10.28 04:57
추천
0
반대
1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아니 소원말고는 하나도 안어울리는데????? 진심 저게 어울림? 그냥 애들한테 어른옷 입힌거같애 소원이젤낫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10.28 03:13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시1발 멋잇으면 다 언니야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