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에스파 멤버 첫 공개

ㅇㅇ (판) 2020.10.27 00:43 조회23,829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첫 멤버 윈터래
예쁘당








컨셉은 신비 몽환인듯
17
89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크래비티] [이수만버블] [에스파주의]
3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10.27 02:36
추천
9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크리스탈 첫 티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8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0.27 23: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모모랜드 주이 닮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7 23: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윈터라는 이름이 아깝다 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7 22:3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린도 렌즈 화장빨인데 뭘 크리스탈같은 얼굴이 흔한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7 15:3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느낌이 약간 대형 느낌은 아님....중소? 중곀 느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7 13:1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야 약간 사진이 에버글로우 여돌 느낌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7 12:3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소시는 레게노 끌올 무엇? 이제 하다하다 아무 상관없는 4세대 아가들까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7 12:23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두 번째 사진 개예쁜데? 다들 왜저러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7 11:55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구하라 강지영 데뷔 티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0.27 11:54
추천
4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7 11:51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쁜데 열폭 왜이렇게 심함 진짜 못됐다 ㅋㅋ.. 뭔 스엠상이 아니니 스엠치고는 좀 그렇니 이런 댓글 왜다는거임? 본인들이 쟤 옆에 서면 오징어 쭈꾸미 그이하일텐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7 11:44
추천
3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yg jyp처럼 못생긴 애들 뽑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7 11:38
추천
3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단 레벨보다는 예쁜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7 11:28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7 10: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래 티저사진 보고 판단하면 안되긴함 영상화면을 봐야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7 10:4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중소돌 느낌이다. 성형 느낌도 있고. 그래서 일단 고급지지가 않다.

중소 중에서도 이름이 생소한 ?? 너무한거 아니야

미친듯한 실력파인가? 그래도 걸그룹인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7 10:27
추천
2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널린 중소 기업 무명 아이돌 느낌임... 웬만하면 대형 기획사 색안경 끼고 좋은게 좋은거겠지 싶은 맘으로 보는데 진짜 아닌듯 ㄹ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7 10:25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나만 보자마자 약간 로켓펀치 .. 프로미스 나인 .. 에버글로우 같은 애들 생각남 ? 그리고 ㅈㅓ 컨셉사진 돈냄쉬 조카게 안남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7 10:16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슴 내리사랑했는데 저사람 ㄹㅇ 저티저대로 생긴거면 정 안갈 듯.. 스엠 같지가 않아.. 아무리 좋게 보려해도 중소 기획사같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7 10:08
추천
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태연 같당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