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에스파 애들 연생때 사진 떴네

ㅇㅇ (판) 2020.10.27 01:32 조회292,519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닝닝 안나간거 확실
235
57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아카이빙] [링크] [히트곡도어]
27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10.27 01:34
추천
543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게 진짜 일리 없어
답글 19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0.27 01:33
추천
372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지금 이사실 받아들이기 힘들다
답글 2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10.27 19:47
추천
278
반대
18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심각함 이거 추반으로 올려줘● 스엠 전 연습생이 쓴 글인데 안 묻혔으면 좋겠음. "회사에서 니가 제일 밀어주는 연습생이 되었을때" 말하는거 보면 에스파 데뷔멤버로 유력하고 여루키즈가 줄줄이 나간것도 이해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8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쓰니 2020.10.30 22: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sm노래는 무조건 듣고있는데 인성 너무 적날하게 들통난 유지민, 애리?에리?그 쌍수한애 그 둘만으로도 너무 싫어서 더 이상 못듣을듯. 진심 걔네 활동할 약7년간 내 유튜브인스타에 뜰꺼 생각하니 너무 싫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스트레스 받아 4벨 컴백이나 빨리 시켜라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9 01:14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스엠상 다 어디갔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10.29 01:04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까 요즘 나오는 중소돌보다 와꾸풀이 낮다 타그룹둘은 멤버중 한두명은 확신의 비주얼이라도 있는데 얘네는 누가 비주얼인지 모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9 01:02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전에 스엠 여돌중에 망한 그룹도 있자나 밀크라고 서현진이 메보였던 뭔가 그 루트 탈거 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9 01:01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뭔가 물고기처럼 생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0.28 23:36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제 3사가 다 헤쳐먹는 시대는 끝났고 중소 여러그룹이 뜨는추세인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8 23: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ㅇㅈㅁ 금수저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8 22:3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성경아,,고은언니,,,,,,행복하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8 21:13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ㅇ 에스파 망하고 있지나 많이 봐줘 얘들아. 제왑 내리사랑빠순인데 있지세대 경쟁그룹이라서 있지 밀릴까봐 조마조마했는데 반응보니 안심해도 될듯ㅋㅋ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0.28 21:11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왜 얘들보다 스테이씨인가 걔네 비쥬얼이 더 좋아보이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8 20:2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할 말이 진짜 많은데 할 수가 없다 내 덕질 계보는 이제 끝이야.. 제발 실력이라도 좋아라 진짜 부탁이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8 19:22
추천
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ㄹㅇ 이정도 병크인데 데뷔 하는거 보면..... 스엠도 대단해... 진짜든 아니든 걸그룹이 이정도 병크이면 어떻게 생활했길래 싫어하는사람이ㅜ많냐...레벨은 병크는 없었음 데뷔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8 19:13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ㄱㅇㄱ 꼴좋다 슴퀴년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8 18:15
추천
1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금 있는 레벨 네명이나 벨벳으로 밀어줘... 훨씬 나을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8 18:1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혹시 데뷔하려던 애들 다나가서 얘네 데뷔시키는거아니냐 아니면 납득이안되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8 17: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신공격 하는 댓글 너무 많다.... 나도 스엠이 왜 그랬는지 이해 하지 못하겠지만 아무렇지도 않게 선넘는 댓글들도 좀 적당히 해야된다고 생각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8 16: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몰라서 그러는데 왜 그ㅓㄹㅎ게 싫어하는 거임? 못생겨서? 얼굴 별로 나오지도 않았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8 15:5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나마 건질만 한 건 닝닝밖에 없는데, 왜 하필 중국인이냐고........;; 그냥 이번 걸그룹은 싹다 물갈이 해버리지 ㅠ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0.28 15:0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쟤네 4인조면 레벨 4인조 될 가능성은 0프로 아님? 스엠 인원수랑 컨셉 안 겹치게 ㅈㄴ 신경 쓰잖아 아이린 안고 갈 모양이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10.28 14:40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즘 중소돌도 진짜 개예쁜데.... 쟤네를 왜 파겠음 ^^.... 나는 빅히트 차기나 기다린다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