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빅톤 살 빼라고 했던 애들 다 나와

ㅇㅇ 2020.10.27 07:42 조회280
팬톡 빅톤
너무한거 아니냐
어제인가 어저께인가 헤메코까면서 애들 살 빼야겠다며...


뼈밖에 없는 애한테 너무한거 아니야...

오늘 브이로그 캡쳐한건데 젓가락이야 무슨



맨살 좀 봐봐 여기서 더 말라 뒤지라는 거니?


너네 너무하다 진짜

이 애미는 속상해서 눈물난다

그렇게 깔꺼면 관심 좀 가지지 말아 줄래...
저거 보정한거냐고 묻지마 동영상 캡쳐본이야
4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2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0.27 09: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혹시 이글 엔터에 올리려고 했던건가? 여긴 팬톡인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7 08: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 글은 어차피 어그로╋불특정 다수 판치던 글이라 뭐... 승우보고 왜 이렇게 살쪘냐던데 내가 올해 들은 말 중에 가장 아이러니해서 웃었잖아 원래 덕질 목적이 다 그렇겠지만 많은 사람이 보는 그 글에 전시하듯 굳이 애들 예전보다 별로다 뭐 살빼자...말고도 어제 내가 본 다른글도 있는데 그런 팬들은 아무리 애들이 진심으로 우리한테 늘 노력하고 다가와줘도 그 마음 알아 주기보다는 결국 외적인 부분이 다인건가 싶긴하더라 그걸로 돈 버는 아이돌 숙명이긴 하지만
답글 2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지금으로부터 20년 전의 초등학.. (331)
  2. 2 외모 관련 꿀팁&자기관리팁 풀.. (292)
  3. 3 얘들아 방시혁 빵집 냄 (104)
  4. 4 ㄷㄷ담배 (146)
  5. 5 정재현 이거 진짜야? (145)
  6. 6 얘들아 제발 나좀 도와줘 나좀 .. (542)
  7. 7 나도 마크 팬인데 요즘 마크 연애 (108)
  8. 8 추가)애엄마는 아가씨같이 하고.. (378)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