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해킹 의심 받았던 백현 소유증 사건ㅋㅋㅋㅋㅋㅋ

ㅇㅇ (판) 2020.10.27 08:51 조회37,384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예전 일임 최근 일 ㄴㄴ함)







 



해킹으로 의심 받았던 엑소 변백현 소유증 사건.jpg










 




어느날 백현의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글

(데뷔 초때였나...?







+ 잃어버린 팬


 


그냥 너 가지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마나 놀랬을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해킹으로 의심받아 다시 해명한 백현'ㅅ'



 


해킹 아니에여... 재밌는 일일 올렸을 뿌닌뎅...








+++ 다시 한번 올라온 인스타 글


 


재밌는 해프닝이니까 즐겨주시라늖ㅎㅎ
이때 이거 실시간으로 봤었던 기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잃어버린 팬 댓글까지 보고 빵 터졌었는데 다시 보니까 추억이다ㅋㅋㅋㅋㅋㅋㅋ






 


그래 라떼는 말이야..

저런것도 만들고 필통 속에 넣고 다니고 그랬어~ㅋ








마지막은 하얀 머리 백현이로


 

작년에 이어 2020 하얀머리 백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백현이 하얀머리는 사랑입니다 ♡






사진 더 흘리고 감



 

 

 


갸 이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어울려

하얀머리로 무대 활동하는거 보고싶다

83
17
태그
신규채널
[댓글드루와] [댓글써주쇼] [이런헐] [제에발제발] [재미삼아] [빛삭플관련] [낄빠부탁해]
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10.28 21:44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__ 왜 쪽팔리지...ㅠ ㅋㅋㅋㅋㅋ 나였음 좋기는 한데 부끄러워서 뒤졌을거 같아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0.29 23: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변배켠 개기어워 우리 갱R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9 22:4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내가 백현이었으면 신기하고 되게 웃기겠다ㅋㅋㅋ내 소유증이라는 게 있다는 것도 웃기고 그걸 남이 가지고 있다는 것도 웃김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8 21:44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__ 왜 쪽팔리지...ㅠ ㅋㅋㅋㅋㅋ 나였음 좋기는 한데 부끄러워서 뒤졌을거 같아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