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사놓고 안쓰는 물건 BEST8

ㅇㅇ (판) 2020.10.27 09:33 조회63,900
톡톡 엽기&호러 채널보기
71
14
태그
4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10.27 15:36
추천
7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어프라이랑 제습기는 뽕뽑고도 남는데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0.27 12:12
추천
2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습기는 동의못하겠음. 원룸에서 특히 겨울엔 오래 환기하기 어려우니까 욕실에 창문없는 원룸은 샤워후와 빨래 건조할때 습도가 엄청 올라감. 심하면 곰팡이생겨서 제습기 필수임. 에어컨도 제습기돌려서 습기 떨어진 다음에 돌리면 더 효과 좋음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33 2020.10.28 07:29
추천
2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어프라이기만큼 세상에 가성비 좋은게 어딨음? 기름맛으로 먹는 치킨너겟같은거 가끔 기름에 둘러 먹는다 쳐도 전날 먹은 피자 데워먹기, 치킨데워먹기 식빵 토스트해먹기 등 에어프라이기가 갑이야..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0.29 02: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 3 4 7 다있는데 잘 쓰는중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8 23: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나 제습기 사야겠다ㅋㅋㅋ곰팡이랑 전쟁하는데 여름철지나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8 23:24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또 에어프라이어 찬양충들 몰려오지? 안쓰는 사람은 안쓰게 된다니까 찬양강요 좀 하지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8 21: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름에 어덯게 에어컨만 틈 제습기 사랑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8 21: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식품 건조기로 육포 만들어서 먹는데 꽤 만족스러움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8 21: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난 제습기는 꼭 필요함.. 이사 오면서 없어도 되겠지 라는 생각으로 안 샀다가
여름에 엄청 후회했음 ㅠㅠ 내년 여름이 오기 전엔 꼭 살거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8 18:3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프 혁명인더ㆍ요새 고구마 많이 나오는데 180도에 30분 돌려서 먹엉 뒤짚지도 않아도 돼 존맛
답글 0 답글쓰기
댓글이 2020.10.28 18:1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습기 짱임 습한거 싫어하는사람한테 딱임 비오는날 틀어놓고 나갔다 들어오면 집이 꿉꿉하지 않고 물은 한바가지 나옴
답글 0 답글쓰기
뚜루뚜루 2020.10.28 17:3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식품건조기, 런닝머신, 고급자전거 집에 잘 모셔두고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있네요.. 하하핳ㅎㅎㅎ(런닝머신은 이사갈때 버림요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8 17: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받음 운동자전거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8 17:0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습기는 완전 좋은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8 16:1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이돌앨범..
--들은적 한번도없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20.10.28 15:2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제습기는 삶의 질을 달라지게 해 줌.
진짜 자주 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8 14:56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제습기 진짜 사셈. 꼭사셈 무조건 사셈.
원룸이라 빨래해도 툭하면 냄새나 골치였는데 없어짐. 진짜 매일 켜두는데 이 많은 물이 어디서 나왔나 기겁함
답글 0 답글쓰기
ㅈㅎ 2020.10.28 14: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레알 ㅋㅋㅋ 건조기랑 런닝머신 이유까지 똑같애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닉안알랴줌 2020.10.28 14: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런닝머신 왜웃기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8 13: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6 7 8 은 안 사서 모르겠고 나머지는 너무너무 잘 쓰고 있는것들인데?
답글 0 답글쓰기
2020.10.28 12:3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우리동생 식품건조기 아주 뽕을 뽑는 정도가 아니고 사골을 우려내고 이씀 ㅋㅋㅋ
심지어 건조하다 열로 플라스틱 판 녹아서 몇번샀음.
덕분에 댕댕이 건강식 풍부히 섭취중.
상어뼈, 오리고기,닭고기,소고기,양고기 안먹어본게 없는듯..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10.28 12:2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솔직히 다른건 다 그렇다쳐도
제습기는 저기 같이 놓일 분이 아니다..
제습기가 있고 없고는 정말 삶의 질 자체가 달라지고...
나는 제습기를 사기 전과 후로 성격까지 달라졌다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8 12:2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자취생으로서
에어프라이기는 만능 요리사이고,
제습기는 정말 지구를 살리는 콘덴싱 보일러 수준의 혁명이다..
이 두개는 필수템이다..
에어프라이기는 그 시중에 파는 냉동 새우튀김이나, 만두만 구워먹어도 뽕 뽑음..
고구마랑 감자 대~충 썰어서 넣고 돌려 먹어도
겉바속촉의 환상의 맛을 이끌어냄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