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라비네 부모님의 로맨틱함.jpg

ㅇㅇ (판) 2020.10.27 15:20 조회17,774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 1박 2일 中 ~


 


손잡고 걸어오는 라비와 라지(문세윤)




 

 

 

 


서로 두런두런 얘기도 하고

잡은 손 안놓고 알콩달콩 걸어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던중


"너 손가락 왜 한번씩 (톡톡) 해?"


라비가 세윤이 손 잡고서 손가락으로 톡톡- 톡톡- 이런식으로 몇번 쳤나봄





 

 


아니 왜 둘이 꼼지락 꼼지락 거리는거 귀엽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위기 커플이야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윤이 (설렘) (설렘)





라비가 무의식중에 손가락으로 톡톡 친 이유


 

 

 

 



하........ 라비 어머님 아버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개설레

사람이 이렇게 로맨틱할 수가 있나 싶었는데 다 부모님 보고 그런거였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라비 동생도 엄청 챙기고 그러던데 부모님도 로맨틱하시구..

화목한 집안 짱짱 부럽다ㅎㅎㅎ






47
3
태그
신규채널
[댓글드루와] [댓글써주쇼] [이런헐] [제에발제발] [재미삼아] [빛삭플관련] [낄빠부탁해]
2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0.29 13:5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ㅋ 아 세로로 줄어져있어서 라비랑 라비형 어릴적인줄;;라지뭐얔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9 09:14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난 지금은 다른 돌 파는 구별빛이지만 원식이는 정말 진국임ㅠㅠ 이렇게 판에서 보니까 반갑네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