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유지민 일반인 같다는 애들은 진심임?

ㅇㅇ (판) 2020.10.28 01:10 조회5,433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여기에들 유지민보다 다 이쁜가...? 현실엔 안보이는데 저런 일반인이 흔함?
12
72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bS하실분]
1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10.28 01:11
추천
36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는 없는데 여자는 많음 강남 가봐라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0.28 01:11
추천
3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ㅇ 인스타 가보셈 저런애들 널리고 널렸어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0.28 16:27
추천
1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민이니?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0.28 22:27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많은데... 예고만 가도 개많고 걍 여고에도 꼭 이쁜애들 중엔 쟤보다 예쁜애도 많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8 22:21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밖을 좀 나가봐 집에만 있으니까 현실에서 안보이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8 22: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욕먹을지도 모르는데 내가 ㅇㅈㅁ보다 예쁨 외형으로는 몸매도 비슷하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0.28 22: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지민이 ㄴㄱ? 에오에이지민이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0.28 21: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지민 좀 덕질했었어서 긴 영상 하나 있는데 유출 안할 자신 있는 애들 에센에스 아이디 남기고 가 그거 보고도 안예쁘다.. 보정빨이다.. 이런 소리 하면 본인이 직접 연예인 하던가ㅋㅋㅋㅋㅋ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20.10.28 21:3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우리 학교만 해도 ㄹㅇ 나은 사람들있는데 무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8 21:3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얼굴만 보면 더 나은 사람도 많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8 21:1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반인이면 예쁜건데, 걸그룹이잖슴 그것도 무려 비주얼전통맛집 스엠인데..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10.28 16:27
추천
1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민이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8 01:11
추천
3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ㅇ 인스타 가보셈 저런애들 널리고 널렸어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0.28 01:11
추천
36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는 없는데 여자는 많음 강남 가봐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8 01:10
추천
1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ㅇ 현실에 많이 보임
답글 2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