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회사 푸시 없이 혼자 뜬 그룹

ㅇㅇ (판) 2020.10.28 18:29 조회24,796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회사 푸시 없이 뜬 돌은 얘네가 갑일 듯.

남돌 - 위너
여돌 - 에이핑크

위너도 탈퇴멤 말고는 큰 병크 없고 에이핑크는 구설수 하나 없는 데 와쥐랑 플엠이 자꾸 병크가 생겨ㅋㅋㅋㅋ

133
54
태그
신규채널
[진짜간절] [부서2해체] [아카이빙]
2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10.28 20:06
추천
5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ㄴ쌉인정..위너팬인데 yg가 위너에게 해준거? 그룹 ㅈㄴ 잘만든거 하나밖에없음. 애들이 다함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0.28 21:43
추천
48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핑은 중소라 회사무시도 받아서ㅋㅋㅋ스태프들이 에핑 무시많이당한다고 직접 얘기하고..ㅋㅋㅋㅋ버틴게 대단하다고 할정돈데 에핑 진짜 대단해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0.28 22:13
추천
4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보고 참...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10.29 09:10
추천
28
반대
2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래 이미 와이지인것부터 반은 먹고 들어간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 회사 푸쉬가 아닌 네임드 푸쉬는 다 먹고 들어갔는데 불쌍한척하지마
답글 1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20.10.30 19:12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중소기업에서 혼자 큰 아이돌은 걸스데이임 소속사 사장이 보컬학원 원장이였는데 민아 딱 한명 데리고 나와서 걸스데이 만들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9 20:51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위너가 푸시받았다고 하는애들아 위너 릴리릴리 나오기 직전에 다들 위너 망할거라고 뭐 해체설 돌고그랬음 왜겠냐 와지 일 하는 꼬라지가 안망하게 생김? ㅋㅋㅋ 근데 멤버들이 직접 프로듀싱하고 신서유기 나오고 리얼리티 따고 하니까 다시 인기 모은거지... 신인이 sns 그런거 없이 1년 6개월 쌩공백 가졌는데 그게 푸시 받은거임? ㅋㅋㅋㅋㅋㅋ 대형이면 다 푸시 받은거니..ㅠ 그리고 작년 우ㅏ너글좀 보고와라 작년에 위너 머리채 잡힌게 얼마고 마약 은폐니 이런거 뒤집어쓴게 얼만데 아직 이미지 좋은건 멤버들 덕분이지 회사 덕분이 아니야..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9 18:30
추천
0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위너가 병크가 없다구....?ㅋㅋㅋ 다들 산부인과 검진 잘 받고 다니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9 18:19
추천
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위너가 푸시없다니 ㅋㅋㅋ팀 이름부터가 와이지 리얼리티 우승자들을 뜻하는 ‘위너’ 인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9 18: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마무도 이쪽에속하지않음?? 화사로인해서떳으니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9 17:59
추천
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래 데뷔전에 리얼리티 하고 그때 유입 많았는데 ; 회사 푸시가 없는 건 아니지 ㅋㅋㅋㅋ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10.29 17:37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핑은 진짜 회사를 먹여살림,,, 그 ㅈ소에서 살아남은것도 대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9 16:5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샘플러도 하루 전에 뜨는 회산데 뭐 ^^... 그래도 머글들이랑 타팬들이 많이 들어준 덕도 있다.. ⭐️내일 도망가 발매 만관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9 16:22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 근데 응칠이 푸시냐. 정은지가 연기 못했으면 얄짤 없이 아웃이었음. 그때 완전 신인에 중소 회사에. 회사는 그냥 오디션을 잡아준거고 그걸 기회로 만든건 정은지 연기 실력이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10.29 15:38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리얼리티로 시비거든애는 뭐? 그냥 뭐든 꼬투리잡고 싶은거지?ㅋㅋㅋㅋ2010년도 초반 그때는 돌들 데뷔과정이나 데뷔초 리얼리티 찍는거 유행이었음. 지금도 많이들 하지만 지금은 욕이나 쌩얼, 숙소 등 필터링(?)된후고 저때는 완전 쌩으로 찍었어서 인기많았구..특히 11~12년도가 돌들사이에서 리얼리티가 젤 활성화됐었고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10.29 10:47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댓글들 ㅈㄴ 꼬였네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9 09:43
추천
7
반대
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에이핑크는 회사 첫 가수라 온힘 다받고 데뷔했는데?
답글 10 답글쓰기
ㅇㅇ 2020.10.29 09:19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ㄱㄹ 한 명이 쓰는 거 다 티나~~ 위너하고 에핑한테 아직도 ㅇㄱㄹ가 꼬이냐ㅉ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9 09:10
추천
28
반대
2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래 이미 와이지인것부터 반은 먹고 들어간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 회사 푸쉬가 아닌 네임드 푸쉬는 다 먹고 들어갔는데 불쌍한척하지마
답글 11 답글쓰기
ㅇㅇ 2020.10.29 09:05
추천
8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위너 너무 자랑스럽다❤️ 그리고 내일! 송민호 솔로 컴백해요 많관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9 08:31
추천
9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이핑크 데뷔전 리얼리티 나왔잖아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10.29 08:09
추천
9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이핑크는 ㅈㄴ 많이 했잖아 데뷔초 때 리얼리티 찍고 손나은 드라마 조연으로 나오고 정은지 응칠에 나오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8 22:13
추천
4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보고 참...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