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우리 반 ㅈㄴ 난리났음

ㅇㅇ (판) 2020.10.28 19:22 조회58,319
톡톡 10대 이야기 19
이어지는 판

오늘 우리 반 난리 났었음...

술담하고 말투 공격적이면서 공부도 안하는 양아치 남자애가 있는데

울반에 조용한 여자애 한 명이 귀신 동영상 보고 놀래서 폰 던졌거든?

근데 그게 양아치 남자애 팔에 맞은거지...

그래서 걔가 "ㅅㅂ 뭐야 누가 던지고 ㅈㄹ이냐" 이러면서 그 여자애가 "미안해..무서운 거 보다가 놀래서 던졌어....괜찮아?" 이랬는데

그 순간 ㅈㄴ 갑분싸 되고 애들 다 쳐다보고 근데

그 남자애가 여자애한테 "대 일로와서 대라고ㅅㅂ 그러게 미안할 짓을 왜하고 ㅈㄹ이야 ㅂㅅ아 안괜찮으니깐 오라고 ㅆㄴ아" 이래서

그 여자애 ㅈㄴ 당황하고 "어..?그..미안해.."이랬는데

남자애가 "하ㅅㅂ 내 말 안들리냐 장애야? 아 빨리 오라고 살살할게"이랬는데

그 여자애가 안오니깐 남자애가 직접 와서
"내 말이 말 같지가 않아? ㅂㅅ아 오라면 올 것이지 말 ㅈ도 안들어~"이렇게 말하면서 그 여자애 이마를 폰으로 때림...;;;

남자애는 "하 아깝다 더 세게할걸ㅅㅂ"이랬는데 그 여자애 울고 우니깐 "시끄러워 꼴통ㄴ아 니가 뭘 잘했다고 울어?ㅋㅋㅋㅋ 하여튼 ㅈㄴ 한심해"
이렇게 말하고 교실 나감

--------------
나 댓글 보고 진짜 당황했어...저거 우리 반에 있었던 일 맞고 댓글 하나하나 다 읽고 있어ㅜㅠㅠㅠ 내 글에 옹호하는 사람들 다 내가 쓴 댓 아니야뮤ㅠㅠㅠㅠㅡ

이게 주작이라고 믿고 싶은 애들은 그냥 너네가 생각하는 대로 믿어...ㅠㅠㅠㅠㅡ 나 그 상황때 진짜 무슨 일인가 싶어서 멍하게 쳐다봤고 나뿐만 아니라 남자애들도 갑분싸되서 다 가만히 쳐다보고 여자애 이마 때리는 거 보고 진짜 충격 먹었어...그 뒤로 여자애가 울고 걔네 무리 여자애들이 괜찮냐며 보건실 가자 이러고 남자애들은 그 때린 애 보고 쟤 갑자기 왜 저래 이러고 나는 그 여자애랑 다른 무리라서 그냥 내 친구들이랑 모여서 얘기했지.....그리고 기억 할 수 있지 뭘 저걸 다 외우냐 서기냐 그래????ㅋㅋㄱㅋㅋㅋㅋ 어이없어성

40
245
태그
신규채널
[19빛펑] [귀여운거봐] [대답해줘ㅠ] [칭찬해줘] [츄반ㅂㅌ] [레게노]
5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10.29 00:07
추천
304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ㄹ하네 ㅅㅂ 무슨 서기냐? 그 상황에 대사 다 적고 있었냐?
답글 1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0.29 00:08
추천
19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 이딴거 하나하나 다 적고있냐 너 사관이야? 쟤네 왕임? 판 왕조실록이야?
답글 1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0.28 19:24
추천
115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백돌이가 친구 진돌이와 합세해서 물어뜯어 죽여버린다 그놈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7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0.29 19:26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 주작이든 아니든 이어쓰기 해서 둘이 사귀는 거로 얘기 만들어ㄱㄱ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9 19:17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 댓글들도 ㄴㅈ인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9 19: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소설인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9 18: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9 18:2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탄써주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9 17: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ㅁㅊ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0.29 15:17
추천
1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지충 미안한데 반에서ㅜ애들 싸우거나 그러면 대화내용 나만 다 기억남??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20.10.29 14: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서기냐랰 ㅋㅋㅋㅋㅋㅋㅋ아 존;;ㅋ나 웃겨 이거 보니까 옛날 우리반 양아치 생각난다 선생님 수업하는데 담배피던놈; 도덕쌤인데 나이도 젊고 얼굴도 예쁘셨는데 그 쌤 나중에 운거 생각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9 14:0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쓴이 타자 800타인가봄 그 순간에 저걸 다 받아적다니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0.29 13:44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 무슨 인소네 ㅋㅋ 곧 사귀겠다 2편 연재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0.29 13: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배댓들 ㅈㄴ웃겨 너네땜에 탈판 못해 ㄹㅇ..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9 12:18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판수준ㅅㅂ...왜이렇게 낮아졌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9 12:02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누가봐도 주작인데ㅋㅋㄱㅋㄱㅋㄱ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9 10:45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관자년.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20.10.29 07:21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실화냐 대사가 거의 나쁜남자가끌리는이유 급인데 누가봐도 주작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9 05:2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트위터식 주작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10.29 04:1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판 경력 6년차 주작감별사가 보기에 이 글은 주작임 걍 재미로 읽고 지나가면 될 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9 03:02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서 걔넨 언제 사귀니~ 연재주기 좀 알려주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9 02:3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재미없으니까 댓글도 그만 달아 ㅂㅅ들아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