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직접 봤던 응원봉 실물 알려줌

ㅇㅇ (판) 2020.10.28 21:17 조회6,161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그냥 심심해서 ... 재작년에 우리반에 팬덤 조카 다양해서 학교 축제 때 각자 응원봉 들고 왔었거든 그때 내가 봤던 응원봉들 실물 알려줄게 주관적인거임

1. 에리디봉 (엑소)
검정색이랑 흰색 둘 다 봤는데 흰색 ㅈㄴ 깔끔하고 이쁨 디자인이 특별할 거 없이 그냥 엑소 로고 하나여서 무난할줄 알았는데 은근 고급졌어 엑소라서 그런가 조카 고급져보임

2. 아미밤 (방탄)
아마 버전2 일건데 디자인 깔끔하고 ㄹㅇ 이쁨 검정 + 반투명에 빨강색으로 포인트 있는데 디자인만 보면 제일 내 취향... 반투명에 투명으로 밀리터리? 무늬 있고 안에 작은 알맹이 들어가 있는데 응원봉 색은 무채색이어도 포인트 많은 듯

3. 캐럿봉 (세븐틴)
조카 이쁘다... 내가 지금까지 본 응원봉 중 제일 예뻤음 색 조합도 영롱한데 안에 들어있는 보석?도 이쁘고 투명 볼 부분에 글리터 있는 것도 예쁨 딱히 설명할 거 없이 존 나 예쁨 제일 탐 나

4. 나팔봉 (비투비)
버전2였고 나팔 부분? 그 펼쳐져있는 부분이 넓어서 꽃 같았음 내 기억으론 응원봉 크기 컸었는데 색이 ㄹㅇ 영롱해 바다색 같음. 이건 색이 ㄹㅇ 이뻤어

5. 별빛봉 (빅스)
버전2 였는데 조카 이뻐 발광력이 진짜 무드등 급으로 약하긴 한데 디자인도 무드등 같아서 조카 예쁘다... 검은 배경에 별 뚫려있고 불 키면 홀로그램? 으로 연하게 멤버들 이름 적혀있는데 보고 ㅈㄴ 예뻐서 경악함

6. 로봉이 (아스트로)
이건 내 응원봉인데 ㅅㅂ 눈 아플정도로 발광력 쎔.. 축제 때 자리에 앉아서 응원봉 흔드는데 뒷자리 애들한테 나만 욕 먹음 그만큼 조카 튀어. 디자인은 아슷 로고 하나만 있어서 무난한데 색이 보라색이어서 이쁜 듯

7. 위너봉 (위너)
인서봉인가...? 실물로 검정색 봤는데 얘도 로고만 있어서 디자인은 무난함 되게 응원봉 비율이 좋아보여 얼굴 작고 다리 긴 사람처럼... 약간 트로피 느낌 나는 듯 색깔이 파란색인데 쨍한 블루가 아니라 어두운 파랑..? 이어서 고급져보였음

36
1
태그
신규채널
[크래비티] [이수만버블] [에스파주의]
1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10.28 22:10
추천
3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캐럿봉 걍 쌉이쁜데 공식커스텀 보석이랑 소품으로 직접 커스텀하니까 ㄹㅇ너무예뻐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0.28 21:24
추천
2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캐럿봉ㅇㅈ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0.29 01:44
추천
2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캐럿봉은 ㄹㅇ 실물파임... 구럿봉은 진짜 심플해서 이쁜 거였으면 뉴럿봉은 사진으로 봤을 땐 물고기 비늘 같다고 팬들 불만 꽤 있었는데 실제로 받으니까 그런 소리 싹 들어감 ㄹㅇ 개이쁨... 발광력도 좋아서 조명으로 켜고 다녀도 되고 커스텀하는게 개이쁨... 이건 민규봉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1.02 20: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로봉이 반짝반짝 예쁘 근데 눈이 좀 아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30 21: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팔봉 조카 무거워 진짜ㅋㅋㅋㅋ 근데 색은 조카 이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9 20:4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팔봉으로 콘 이틀이상 뛰면 팔에 근육통옴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9 19:2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미밤은 따로 봤을때보다 콘서트장에 다같이 모였을때 밤하늘에 별처럼 보여서 진짜 예쁜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9 18:5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리디봉에 맞아봤는데 진짜 개아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9 18:5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별빛봉 진짜 ㅈㄴ이쁨 ㅋㅋㅋㅋㅋㅋㅋ 퇴근길 기다리다보면 각자 돌 나올때마다 서로 자리 비켜주기로 했는 빅스팬이랑 수다 떨다가 봉 봤는데 진짜 ㅈㄴ이쁨.. 내취향ㄹ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9 18:28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캐럿봉은 진심 이쁘더라 발광력도 오지고ㅋㅋㅋㅋㅋㅋㅋ 친구 꺼 봤는데 이뻐서 놀라고 발광력에 또 놀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9 18:07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맞아 아미긴한데 나도 아미밤 디자인 심플해서 좋아해ㅋㅋ아미밤은 뭔가 든든한 맛이 있음ㅋㅋㅋㅋ아미밤 제외하고 실물보고 진짜 예뻐서 순수감탄 나온건 캐럿들 응원봉. 친구가 캐럿이라서 봤는데 ㄹㅇ 진짜 실물이 너무 영롱하고 기스 하나라도 나면 안될것같은 그런 응원봉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9 17:10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팔봉 큰 거 ㅇㅈ 얘 무게도 은근 많이 나가서 전에 친구거 들어보고 놀랐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0.29 16:41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미밤이 이쁘긴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9 15:4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캐럿인데 슈주 응원봉 진짜예쁨ㅋㅋㅋ 파랑이랑 흰색 섞인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9 01:44
추천
2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캐럿봉은 ㄹㅇ 실물파임... 구럿봉은 진짜 심플해서 이쁜 거였으면 뉴럿봉은 사진으로 봤을 땐 물고기 비늘 같다고 팬들 불만 꽤 있었는데 실제로 받으니까 그런 소리 싹 들어감 ㄹㅇ 개이쁨... 발광력도 좋아서 조명으로 켜고 다녀도 되고 커스텀하는게 개이쁨... 이건 민규봉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9 00:0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로봉이 예쁜데 넘 밝지ㅋㅋㅋ 흰 불빛이면 모를까 자주색,보라색 막 빛나고 있으니까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로봉이 버전2는 전보단 덜 밝더라 그만큼 오래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8 22:10
추천
3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캐럿봉 걍 쌉이쁜데 공식커스텀 보석이랑 소품으로 직접 커스텀하니까 ㄹㅇ너무예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8 21:24
추천
2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캐럿봉ㅇㅈ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