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엑소 찬열 전여친이 올린 폭로글

ㅇㅇ (판) 2020.10.29 04:46 조회558,141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모자 똑같 집구조 똑같 사진 게속 풀리는중
2240
25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댓글드루와] [댓글써주쇼] [이런헐] [제에발제발] [재미삼아] [빛삭플관련] [낄빠부탁해]
154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10.29 04:50
추천
1748
반대
1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시ㅂ 이거 시기 ㅈㄴ절묘하네ㅋㅋㅋㅋㅋ 대디보다 먼저터졌으면 대디는 축하빋았을듯
답글 5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0.29 07:11
추천
1169
반대
2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케 자세하게 폭로됐는데 어케 실검에 안뜨누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0.29 05:04
추천
1094
반대
1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귈수는 있는데.... 근데 저거 진짜임??? 에셈 어쩌냐 연속으로 터지네
답글 2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10.29 12:16
추천
73
반대
11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역시 퇴물이라 역대급 병크 터져도 댓글도 500이 안되네 ㅋㅋㅋ 저게 만약 방탄중 누구였음 지금 댓글 만개도 넘었을텐데 ㅋㅋㅋㅋㅋㅋ
답글 1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1.18 23: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댓들 진짜 개웃기네 아직 엑소엘들 드립력 안죽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02 20: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31 12:5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백설기 조현병
답글 0 답글쓰기
백설기 2020.10.30 23: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먼저인사안해 왜ㅡㅡ!!!! 실실웃긋지?
답글 0 답글쓰기
백설기 2020.10.30 22: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 오빠 연애 예찌니별한테 배워서 해볼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30 22: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왤케 조용해? 어떻게 된거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30 22:16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도경수는 군대에서도 연예출신?애들이 친한척 접근하면 조용히 멀리 떨어진다함 ㅋㅋ 울 남동생이랑 논산에 같이있었는데 되게 조용하고 괜찮다함.
답글 1 답글쓰기
백설기 2020.10.30 21: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ㅡㅡ답점
답글 0 답글쓰기
백설기 2020.10.30 21: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 나비는 나쁜거찌ㅜ0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30 19:47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애는 할수있음... 아이돌도 사람이니깐 근데 바람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구다 허용이 안됨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0.30 17:4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경수랑 수호가 제일 나은거 같음... 걍 아이돌은 아이돌로만 보셈ㅜ,.ㅠㅋㅋㅋㅋㅋㅋ 인성이니 뭐니 실제로 안겪어보면 누가 앎? 그냥 얼굴만 보는거지ㅠㅠ 어린 나이에 데뷔해서 또래에 비해 일찍 자수성가해서 돈은 많이 벌고 얼굴은 잘생겼고 그러면 뭐하면서 놀겠냐?ㄷㄷㄷ 기대를 마라
답글 0 답글쓰기
백설기 2020.10.30 17: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빠 이름이머야 왤케 과격행ㅜ0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30 15:47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같은멤버가 저따위로 노는데 종대디는 억울했겠네 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30 13: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여자 사진은 누구임? 글쓴 본인??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0.30 13:2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백설기 신고좀해줘 다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30 13:18
추천
1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찬열 전여친에게 호감가지고 접근했던 멤버가 변백현이라니 놀랍지도 않다 취향 안변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30 13: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엑소중에서도 찬열은 좋게봤었는데 개충격이네... 어째 계속터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30 13:04
추천
1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도경수 진짜 군대 잘 갔다 시기가 진짜 딱임 왜 도경수가 박찬열 볼 때 눈이 좀 쎄했는지 알 것도 같다
답글 0 답글쓰기
백설기 2020.10.30 11: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혜자어머님오빠 울마미가 오빠뽑은것같아ㅋㅋㅋㅋ잘생겨서^^ 쀼♡♡♡♡♡♡폭력적이군요!!!!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