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현빈 곤충학대범이라며?

ㅇㅇ (판) 2020.10.29 09:27 조회11,616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비주얼이랑 피지컬이 개미쳐서.............

 








28일 열린 '2020 대한민국 대중문화 예술상'에 참석한 현빈.


아니..왜 현빈은 날이 갈수록 더  잘생겨지냐;;



그리고 위의 사진 3장은 ......놀랍게도 기사 사진이라는 거..........ㄷㄷ


보통 기사사진은 좀 굴욕(?)있고 그러지 않나?

근데 현빈에겐 그런거 1도 없음;;;;;;;;


무슨 기사사진이 화보사진처럼 나오냐 

실물은 대체 어떻게 생겼길래...............ㅠ









 

 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기자님ㅋㅋㅋㅋㅋㅋㅋㅋ

현장에서 현빈 사진 찍다가 넘나 잘생겨서 제목 쓰는걸 까먹으셨나봄ㅋㅋㅋㅋㅋㅋㅋㅋ

기사 제목이 걍 '현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행사장에 도착해서 차에서 내리고 레드카펫 밟는 현빈.

오랜만에 움직이는 김태평 보니까 넘나 설레는 것 ㅠ


근데...나 이 모습 영화나 드라마에서 본 것 같아.......

나만 그래????? 

 









 

그리고 관객석에서 포착된 현빈

 

 

하....오빠....미안해 ㅠㅠㅠㅠㅠㅠㅠ

내가 그동안 새로운 것에 속아 익숙함을 잊고 있었네 ㅠㅠㅠㅠㅠ

아니..어쩜 오빤 마스크를 쓰고 있어도 이리 멋있어?

잘생긴 사람은 마스크를 써도 가려지지 않는구나...잘생김이.....





마스크 벗는 짤 

와...............도랏???

마스크 벗는게 뭐라고 왜 내 심장 요동치는건데!!!!!!

심장아 나대지 마라




 

한편, 이 날 대통령 표창장을 받은 현빈은

"“지금 우리나라 대중 문화예술이 전세계적인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며 

“우리나라 대중문화를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분들에게 감사하다”고 전함.


그리고 상 받을 때 '현빈'이라고 호명 안하고

'김태평'(현빈 본명) 불러줘서 넘 좋았음 ㅠㅠ





오빠 상 받은거 축하해요 

글고, 오빤 얼굴이 대통령 표창감이야 bbbb  

40
1
태그
6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1.15 22: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진짜 피지컬 외모 그냥 기절임 ... 걍 조온나 조각상 그 자체... 기사사진이 저정도라니 실제로보면 말문이 막힐듯 ㄹ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30 15:27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연예인 중에 제일 잘생긴것 같음 뒤지게 잘생겼음
답글 0 답글쓰기
근육질사슴 2020.10.30 12:14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곤충 학대하는
얘기는 어딨어?
그거 읽을려고 들어왔는데
답글 4 답글쓰기
vv 2020.10.30 10:2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잘생겼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30 09:1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 .........진짜 잘생겼다.......거울 볼때마다 행복할듯
답글 0 답글쓰기
바른소리 2020.10.30 07:3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시크릿가든 촬영할때 파주 액션스쿨앞에서 실물 보고 진짜 깜짝 놀랐음...
얼굴 조막만하고 키도 엄청 크고;; 비율이 좋다는게 이런거구나를 느꼈음;;
다리길이가 진짜;;; 어후,,,, 연예인 하려면 이정도는 되야 되는군을 실감 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