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나만 비투비포유? 컴백 기대 안되냐

ㅇㅇ (판) 2020.10.30 13:48 조회1,828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나는 노래 얼마나 좋을지 기대됨

36
0
태그
신규채널
[바연길] [엔하이픈1] [특A급정보]
1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10.30 16:04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진짜 비투비는 신곡들을때 그 쾌감있움. 우리 애들이 또 얼마나 좋은 노래를 ‘만들어’ 왔을까..?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0.30 15:10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뭐얔 나도 기대돼ㅋㅋㅋ 그냥 목소리 듣는다는 것만 생각해도 설레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0.30 14:02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ㅇㄴ 제목 본문 불일치 개웃기넼ㅋㅋㅋㅋㅌㅋㅋㅋ쓰니 본심은 본문이징? 고마워!!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0.31 13: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슨 장르일지도 궁금함 ㅠㅠㅠ 발라드? 댄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31 11:5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닠ㅋㅋㅋㅋㅋㅋㅋ아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31 11:1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칼 빼들고 들어왔다가 추천 누르고 간다 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31 10: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30 18:0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ㅋㅋㅋㅋㅋㅋㅋ기대 된다는소리야 뭐야 암튼 많관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30 16:04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진짜 비투비는 신곡들을때 그 쾌감있움. 우리 애들이 또 얼마나 좋은 노래를 ‘만들어’ 왔을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30 16:0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ㄴ기대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30 15:10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뭐얔 나도 기대돼ㅋㅋㅋ 그냥 목소리 듣는다는 것만 생각해도 설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30 14:02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ㅇㄴ 제목 본문 불일치 개웃기넼ㅋㅋㅋㅋㅌㅋㅋㅋ쓰니 본심은 본문이징? 고마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30 13:4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게 뭐임
답글 1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