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나 성형했다고 소문 났어

ㅇㅇ (판) 2020.10.30 17:45 조회69,121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내가 안경 도수가 -6에 난시까지 있어서 끼면 눈되게 작아지거든 고등학교 올라오면서 그안경 벗고 화장하고 방학하고 온라인 수업동안 살도 뺐는데 누가 나 성형했다고 소문냈어 내가 눈이랑 코랑 하고 필러 까지 맞았대
에스크에도 계속 병원 어디냐고 질문 오고 남자애들까지 나한테 성괴라함
나 진짜 성형 안했는데 너무 억울하고 속상해
뭐라고 하지?
안 했다고 해도 안 믿어 내 졸사 자기들끼리 찍어서 서로 공유하고 다른 학교였던 애들한테까지 보여줬대
어떡해 다시 그 안경쓰고 생얼로 학교 가야하나? 그러긴 싫은데 ㅠㅠ
317
5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짝남공부법] [축하합니다] [지능] [좋은생각] [질문이야] [09소통방] [수능화이팅]
6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10.30 17:48
추천
40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시험볼때 한번 하고가라..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0.30 17:50
추천
25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쌩얼에 안경 쑤고 가 시험 볼때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0.30 22:00
추천
9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릴 때 사진 sns 프사로 ㄱ
답글 5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1.01 18: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하루는 안경쓰고 하루는 빼고가고 그렇게 하다보면 점점 그런 질문들 줄어들을듯..막 아니라고 해도 눈으로 직접 안본 이상 아무리 아니라고 해명해도 안믿고 뒤에서 말 엄청 해댈거같아
답글 0 답글쓰기
ㅋㅋㅋ 2020.11.01 14:4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졸사 찍어서 공유하고 한거 허위사실유포로 고소한다고 하셈 나 전남친새끼랑 손만 잡고 헤어졌는데 걔가 내가 낙태해서 헤어졌다고 소문냈는데 아무도 안 믿어주고 에스크에 어떤애가 진짜 낙태 안 한거면 산부인과가서 증명서 떼 오래서ㅋㅋㅋㅋㅋㅋ 전남친 포람 싹 다 허위사실유포로 고소하고 학폭위 열음 고소한거 학교 대전에 올렸더니 잠잠해짐 결국 내가 전학갔긴 했지만 고딩이라 걔네들 싹 다 수시 못쓰고 합의 안 해줌ㅋ 명예훼손 각오하고 그새끼들 대학갈 때 대전에 싹 다 올릴거고 진짜 취업, 결혼까지 쫒아다닐거야
답글 2 답글쓰기
2020.11.01 10: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중학교때 뿔테안경쓰다가 렌즈로 바꼇는데 원래 있던 쌍커플이 안보였었나봐 없던 쌍커플이 생겻다고 쌍수했다고 소문 났엇어ㅡㅡ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1.01 02: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성형하든말든 그걸로 ㅈㄹ 하는게 이해가 안감 다들 줄 세워놓고 싸다구 한대씩 맞아야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31 23:4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중2때까지 뿔테인경에 도수 마이너스 7이라 진짜 흔한 애 처럼 생겼었는데 중2 후반에 렌즈끼고 화장 좀 하니까 진짜 사람이 달라진거임 그래서 나도 성형한거 아니냐는 질문 엄청 많이 받았음 심지어 쌤들도 성형한거 아니냐고 그럴정도로 코 필러 맞고 눈도 키우고 암튼 뭐 이곳저곳 하신 줄 아셧나버 그리고 학원에서 안경끼고 틴트만 바르고 다니다가 렌즈끼니까 나 진짜로 못 알아봤음ㅋㅋㅋ 만화에서 안경벗고 샤랄라~~ 이거 쌉가능이다 얘들아 말도 안되는거 아님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31 17: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근데 나도 -6에 난시까지 있는데 렌즈 낄 수 있어??? 나도 렌즈끼고 싶어서ㅜ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10.31 17:08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쌩얼 보여주기 싫으면 화장 하고 안경들고 가봐. 안경만 써도 성형 아닌거 다 알듯. 산들 성형루머 쏙 들어갔듯 너도 쏙 들어갈 듯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31 16:5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나 진짜 고소한다고 올리진 마라...더 욕먹음 연예인도 아니고 뭔 고소 ㅇㅈㄹ 하면서 벌금 물어도 욕먹으니까 하지말고 시험기간때 안경 한번 쓰고 가는게 답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31 16:52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존웃인게 뭐만하면 코 눈 필러 맞았대 연예인 보면서 항상 아 쟤는 눈 했어 하는 애들 있는데 ㅈㄴ이해안됨 지얼굴이나 신경쓰지 넌 신경쓰지마 근데 그 소문 바로 안잡으면 훗날 성형했다고 기억될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31 16:2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 굳이 그런 애들한테 증명하려고 쌩얼에 안경을 끼고 가 그냥 무시해 아니면 아닌거지 니가 예쁘면 장땡이여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0.31 16:11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당당하게 말해 SNS에 과사나 안경쓴 사진 올리면서 성형안함ㅗ 올리거나 쌩얼에 안경쓰고 학교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31 15:45
추천
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원래 그럼. 처음부터 쭉 예쁜애는 예쁜애 각인되있어서 못생겨져도 예쁜애로 인정해주고,
지들이 생각하기 평범했는데 꾸며서 예뻐진애들이나, 지들 지능에 예쁜지 모르겠는데 사실은 예뻐서 인기많은 여자애들한테 질투 개오짐 한녀특성이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31 15: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기때 사진이랑 안경 쓴 생얼사진 올려ㅋㅋㅋ 나도 -5.5,-6인데 진짜 안경유무 차이 큼. 쌍커플 없는데도 눈 최소 두배 커지고, 콧대 원래 높아서 안경 벗으면 딴 사람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31 15: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도 근시라 그 심정 알지 아는 언니랑 장실갔는데 물튄 안경 벗고 거울 보니까 언니가 거울보면서 깜짝 놀람 의외로 너 눈크다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31 15:2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캡해서 허위 사실 유포로 고소한다고 못박아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31 13: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굳이..? 네가 안햇는데 소문나면 애들한테든 페북에다가든 안했다고 하면 끝나는일을 이렇게 맘고생할일임?..
답글 1 답글쓰기
2020.10.31 13: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주작 주작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1 2 3 4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