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송민호 왜 빨아줌?

ㅇㅇ (판) 2020.10.30 18:31 조회155,373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산부인과 처럼 다 벌려 진짜 충격적인 가사인데;;
2591
447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진짜간절] [부서2해체] [아카이빙]
71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10.30 18:39
추천
863
반대
9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팬들만 빨지 관심없음
답글 5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0.30 18:39
추천
746
반대
1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위치가 어정쩡해서 견제 안당하는건데
답글 3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0.30 18:35
추천
624
반대
8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반박은못하고 ㅇㅁㄱ ㅇㅈㄹ하는것좀보셈ㅋㅋㅋㅋㅋ
답글 23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10.30 20:12
추천
80
반대
12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과문 올렸는데 뭘 또 해명을 안했대;
답글 7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20.11.03 05:1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럼 소송 걸던가. 왜 돈이 없어? 돈은 없고 까고는 싶냐?
답글 0 답글쓰기
2020.11.02 04:14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코도 이해안감 ㅋㅋㅋㅋ 머리텅텅 빈거같애 화사는 왜 같이 챌린지해준건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01 23:05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서들아 근데 진짜로 송민호가 사과한 뒤에도 마더풔커 가사 썼어? 그것도 해명했어...? 입덕한지 얼마 안되서 잘몰라 ㅠ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11.01 17:40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진짜 그 당시에도 너무 갔다 이런 소리 많이 듣고 대한민국 산부인과 협회인가 거기에서도 사과 요청하는 공식 입장 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01 17:39
추천
2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머가리에 뭐가 들었길래 저런 말을 하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01 17:38
추천
1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신서유기 시즌때마다 코모양이 바뀜 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01 17:19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그 가사 듣고 너무 역겨웠음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01 16:59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것땜에 피오랑 같이 흐린눈하고 봄 절때 빨지는 않움
답글 2 답글쓰기
쓰니 2020.11.01 16:57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들아 어차피 니네가 깐다고 해도 빨 애들은 빨아 니네가 빨지 말라고하면 빨면 안되는거냐 그냥 지들 마음대로 하게 납둬 맨날 이런대서 누구 깔 시간에 공부나하세요 사람 죽이지말고 키보드로 사람 죽는거 봤으면서 아직도 정신 못차리고 까고 다니냐 남 깔시간에 니가 정말 누굴 평가하고 까도 되는 인물이인지부터 생각하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01 16:39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실력은 좋은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01 16:27
추천
2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니까 왜좋아하지 이해안됨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11.01 15:53
추천
6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ㄴ근데 사과도 했는데 왜 빠냐고 묻는건 좀 아니지 않냐?팔 사람은 파는거지 싫어할 사람은 싫어하는 거고 그거까지 뭐라하는 건 너무 오지랖같아 심지어 사과 제대로해서 수용도 받았어 지금의 송민호가 그 당시의 송민호랑 같은 마인드를 갖고 있는 것도 아니고 가사나 인터뷰에서 진심으로 반성하고 사과하는 모습을 보여줬으니까 팬들이 송민호를 믿고 좋아하는거지 그런 식으로 팬들을 병/신 만들지는 마 저 가사는 팬들도 극혐하고 쉴드 못치고 칠 생각 없어ㅇㅇ 사과 제대로 하고 변한 모습 그 뒤를 좋아하는 거지 저 송민호를 빨아주는게 아니야 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가식쩐다 2020.11.01 15:30
추천
6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스타일도 겁나 구린데 지는 옷엄청 잘 입는다고 혼자서만 착각오짐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1.01 14:39
추천
3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진 댓글부터 쭉 보고와 ㅋㅋㅋ 첨엔 응 송민호 컴백 많관부, 그래봤자 잘 나감, 와이지 고소후기 10개 넘게 올리고 타돌 머리채 막 잡음 ㅋㅋㅋㅋㅋ 팬들 수준 대단하다..계속 좌표 찍고 몰려왔다, 컴백날에 맞춰서 어쩐다 그러는데 팬들이 먼저 좌표 찍고 톡선 보낸 거 아니세영?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11.01 14:33
추천
11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팬들말고 관심없어서 욕도 못 먹는 거 아니냐.. 솔직히 가사 극혐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11.01 14:2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처럼 동조하고 하고있는 니들도 마찬가지야 니들오빠,언니 공개하고 까 그렇게 자신있으면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11.01 14:22
추천
8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 하나만 물어볼까? 니 오빠는 누군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01 14:06
추천
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여기서 이렇게 쳐패면 너네 아이돌 파이가 넓어지니?ㅎ 송민호 지금 온앤오프 재방송 하나 했다고 실검 올라가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01 14:01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악플 다 피디엡 따갈게 설마 이것도 쉴드라고 하면 진짜 개병 신인거 알지? 선넘는거 관계없는 인신공격들 엄청 많는데 그게 정말 정당한거라고 생각하면 그렇게 말하고 ㅋㅋ 암튼 고소 잘먹을 준비해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