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투바투는 뜰만 하다

ㅇㅇ (판) 2020.10.30 22:29 조회8,024
톡톡 엔터톡 댓글부탁해
++ 반대수 찍히는 것만 봐도 툽두 뜨는거 알 수 있음,,^^

걍 다 완벽한거 같애ㅠㅠ 컴백쇼랑 오늘 뮤뱅 너무 좋았고 애들 얼굴합 진짜 미쳤고.. 연준 핑크머리는 진짜 내 기준 레전드 파란머리도 좋지만 핑크머리가 진짜 너무너무 잘 어울림 범규는 항상 잘생겼고.. 비주얼 뽑기가 힘들어 이번에 수록곡 다 좋고 타이틀 청량하고ㅠㅜㅜㅜㅠ 애들 다 착해가지고 팬들 편지 읽다가 울고ㅋㅋㅋㅋ아 투바투 없는게 뭐야 진짜 이러니까 좋아하지 말하는 것도 예쁘게 하고 어휴 진짜 사랑한다

투바투 컴백했으니까 관심 많이 가져줘ㅠㅠ


206
28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댓글드루와] [댓글써주쇼] [이런헐] [제에발제발] [재미삼아] [빛삭플관련] [낄빠부탁해]
1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10.30 22:46
추천
57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투바투 클린하고 본업도 잘하니깐 당연히 뜰거임 ㅎㅎㅎ 그리고 너무 잘생겼어 덕질하니깐 행복함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0.30 22:31
추천
3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번 노래 진짜 완전 좋아 수록곡도 뭐 하나 고르기 어려울 정도로 다 좋아ㅠ 더 많이 들어줬음 좋겠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0.31 16:36
추천
2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좀 옛날 움짤이지만 얘네 너무 좋아ㅜㅜ 이정도로 덕질 제대로 하는건 처음이야 최애는 있어도 차애는 절대 못 고르겠어 진심이야 한명한명 너무 소중해 얘네가 어려서 흔히 말하는 요즘애들(?)이라고 해서 되게 예민하고 망가지는거 잘 못하고 그럴거라는 편견 가지고 있는 사람 많던데 가식 전혀 없고 내숭이 진짜 없어서 그런면에 한번 더 반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20.11.02 01:0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아민데 연준씨 너무 잘생겼어ᆞᆞᆞ 내 스타일이얌ᆞᆞᆞㅠ♡♡♡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1.01 07:0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미 떴다 초동 30만이래 근데 더 떠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31 22:19
추천
2
반대
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풉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 망돌팬의 망상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0.31 19:5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사진찍은 날에 애들 울었는데 너무 뿌앵하고 울어 ㅠㅠㅠ 울리고 싶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31 19:52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투바투 개떡상해라 ㅈㅂ 존.나 귀여운 애들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31 17:31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애들임 .. 오래보자 우리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20.10.31 16:48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투바투 얼마나 더 잘생겨질지 궁금해서 계속 지켜볼거임.
지금도 잘생겼는데 20대 중반 넘으면 레전드 미모 나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31 16:40
추천
9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혹시 모르니까 추반해줘) 투바투 너무 소중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31 16:36
추천
2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좀 옛날 움짤이지만 얘네 너무 좋아ㅜㅜ 이정도로 덕질 제대로 하는건 처음이야 최애는 있어도 차애는 절대 못 고르겠어 진심이야 한명한명 너무 소중해 얘네가 어려서 흔히 말하는 요즘애들(?)이라고 해서 되게 예민하고 망가지는거 잘 못하고 그럴거라는 편견 가지고 있는 사람 많던데 가식 전혀 없고 내숭이 진짜 없어서 그런면에 한번 더 반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31 16:03
추천
6
반대
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뜨고 나서 말해 김칫국 마시지 말고 ㅉㅉ
답글 7 답글쓰기
ㅇㅇ 2020.10.30 22:46
추천
57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투바투 클린하고 본업도 잘하니깐 당연히 뜰거임 ㅎㅎㅎ 그리고 너무 잘생겼어 덕질하니깐 행복함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6 답글쓰기
ㅇㅇ 2020.10.30 22:31
추천
3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번 노래 진짜 완전 좋아 수록곡도 뭐 하나 고르기 어려울 정도로 다 좋아ㅠ 더 많이 들어줬음 좋겠다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