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이거 올린 쓰니인데

ㅇㅇ 2020.10.31 00:23 조회3,247
팬톡 EXO
벽반때 글 올릴게
지금은 너무 관음이 많은거 같다.
그리고 내가 지금 이걸 올리는 이유는 지금 당장은 아니지만 내가 혹시라도 이 판을 떠날 때 이런 어처구니 없는 내용으로 우리 애들이 털리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으로 글을 올리는거야


5
1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7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0.10.31 23: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삭좀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10.31 14: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삭제해줘..어그로 끌리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10.31 00:2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올리지마 지그 관음하는 련들 이거 보고 이따 또 몰려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10.31 00: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근데 지금 저거 보니까 저톡들 다 사생이랑 알계들이 지들끼리 톡방 만들어서 짓거린 캡처같은데...
답글 3 답글쓰기
ㅇㅇ2020.10.31 00: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늘 글렀음 조회수부터 조카 관음밖애 없음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0.10.31 00:2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뭐 관련인지만 말해
답글 2 답글쓰기
1
만화지금 핫한 할리퀸 만화
톡커들의 선택
  1. 1 sm 서공예라인 학창시절 일화 (224)
  2. 2 우리 5일뒤에 뒤질수도있음 (305)
  3. 3 제이홉 진짜 미칠것 같은 사실 (107)
  4. 4 황당했던썰 풀어주라 ( •᷄⌓•᷅ )? (179)
  5. 5 한강 사건 드뎌 그알이 나서네요 (283)
  6. 6 취미로 하는 눈화장 11 + 브러쉬 (92)
  7. 7 임영웅 사과문 진짜 어이없다 (219)
  8. 8 우리나라 심각해 제발 관심 가.. (1000)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