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판에서 누가 젤많이까여??

ㅇㅇ (판) 2020.10.31 20:49 조회15,719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ㅈㄱㄴ

3
15
태그
13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10.31 21:17
추천
133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그로년들 지랄할수록 방탄 더 오지는 기록 세우던데...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0.31 20:58
추천
10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말 좀 예쁘게 했음 좋겠음 여기 까글 쓰는 애들; 그 연예인이 비판 받을 행동을 했으면 그건 잘못한 것에 대한 비판 정도로만 그쳐야지 핀트 못 잡고 상관 없는 것들로도 (특히 인신공격) 까는 애들 겁나 많아 진심 이해 불가 한심해 진심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0.31 20:54
추천
4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리 태용 뷔 정국 제니다 ㄹㅇ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1.02 19: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 태용 예리 장원영 제니?? 많이 본 듯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1.01 20:0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태용? 다른 돌들은 팬들이 와서 ㅇㅁㄱ ㅂㅁㄱ 베플하던데 태용은 베플도 전부 까서 약간 충격먹음 왜그런지 모르겠어 팬은 많은 것 같던데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1.01 19:3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트와 성적 안망했다는 글에 반대수 보고 오셈 ㅋㅋㅋ 진짜 대단하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01 19: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까이는 애들은 여기에 까인다고 댓글 안달린다ㅋㅋ 왜냐 쉴드쳐줄 팬덤이 여기 별로 없거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01 19: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금톡선보고오셈 누구까글이 제일많은지... 방탄 지민 랩몬 정국 조카까이잖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01 18: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니 장원영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01 18:44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원래는 방탄, 트와이스 순서였는데 최근에는 어나더레벨로 찬열이가 급반등.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11.01 18:42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닥 백현이지 아이린이 사고쳐도 쳐맞고 찬열이 사고쳐도 쳐맞고 가만히 있다가도 쳐맞음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1.01 16:3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방탄. 내 차애는 돌들 어릴때 사진 올리는 글에서 애기사진 올려졌다고 찬반에 외모 비하댓글 수십개더라. 물론 다른 돌들은 댓글 수십개 넘어가도 다 칭찬이던데ㅋㅋㅋ ㅆㅂ 그 뒤로 판녀들한테 조카 환멸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01 16:0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판에서 많이 까였던 여돌들
태연-설리-제니-나연-조이,예리-장원영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01 15:42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쁜 여자가 제일 많이 까임 1. 이쁜 여자 연예인 - 까임 2. 지네 학교 혹은 주변의 이쁜 여자 - 여우짓 어쩌구 까임 3. 사진 올리는 이쁜 여자 - 이게 별로네 저게 별로네 까임 판녀들은 이쁜 여자를 싫어함 아닌데? 난 좋은데? 같은 소리를 하겠지만 그게 사실임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01 15:35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솔직히 진짜 방탄임 이건 ㄹㅇ....누군가한테 소중한 사람을 왜 까고 못된말을 하고 조롱하는지 정말 이해 못하겠음 내가 그런 악플봤으면 정말 눈물부터 났을것같음ㅠ 며칠만 눈팅해도 알거임 ㄹㅇ 너무 심하던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01 15:13
추천
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진짜 관련도 없는글에 보러 들어가면 댓글에 방탄 언급 꼭 함ㅋㅌㅌㅌㅋㅋㅋㅌㅋㅋㅋㅋ ㅇㅇㄹ때 못봤냐 트위터에서 오히려 정국이가 까임ㅋㅌㅌ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01 15:1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 제니 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01 15:1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 예리 제니 장원영? 내가 아는건 이정도 ㅋㅋ 얘들아 적당히 해 한심하게좀 살지마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01 15:03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건 정국이지 아이린 찬열 병크 터졌는데 지금도 톡선에서 정국이 머리채잡는거 보면 답나오자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01 15: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닥 트와 제니 예리 반박불가아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01 14:5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나가는애들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