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남돌이 천직인 아이돌들

ㅇㅇ (판) 2020.10.31 22:26 조회66,666
톡톡 엔터톡 드루와
이어지는 판
하잉!! 오랜만에 톡선와본다ㅠㅠ 너무 좋넹!!! 그래서 2탄도 준비했어!! 다들 재밌게 봐줘!! 이번엔 남돌이야!!

※※외모 춤 노래 상관x/매우 주관적임/순위x순서o※※

1. 펜타곤 키노


나는 키노를 청개구리 활동에서 처음 알게 됐는데 도입부에서 그냥 단번에 시선이 갔음. 시선을 안주려고해도 어쩔 수 없이 눈이 자꾸 키노한테 가는 것 같아. 그리고 무대에서 끼를 매력적이고 잔망스럽게 잘 부리고 표정 연기도 잘 함. 개인적으로 펜타곤의 전체적인 이미지를 담당하는 것 같음.

2. 엑소 백현/카이




둘 중에 한명만 고르면 1년이 지날 것 같아서 같이씀. 카이는 자신이 시선을 주도하고 이끌어 가는 듯하면 백현은 나도 모르게 시선이 가는 것 같아. 그리고 카이가 엑소의 이미지를 담당하고 백현은 킬링 포인트를 담당하는 것 같아. 특히 백현은 얼굴에 온냉이 같이있어서 컨셉을 안가리는 것 같음. 그리고 둘 다 표정 연기가 예술임.

3. 방탄 제이홉


개인적으로 우리 아빠 방탄 팬이야. 그리고 솔직히 방탄은 개인 취향의 문제지 컨셉마다 한명씩 눈이 다 가는 것 같음. 근데 그중에서 제이홉이 켄셉을 안가리고 소화한다고 생각함. 뭔가 제이홉이 나오면 갑자기 시원하다고 해야되나??? 춤 선도 강약조절 잘하고 특히 제이홉이 무대에서 예쁘게 웃는 것 같아.

4. 세븐틴 호시


세븐틴이 대단한게 각 컨셉마다 어울리는 멤버를 잘 활용함. 그래서 세븐틴도 돌아가면서 눈에 골고루 다 띄었음. 근데 그중에서도 호시가 컨셉을 잘 넘나들며 자신의 것으로 만드는 것 같아. 특히 호시가 춤을 맛있게 잘 춤. 갑자기 나도 춤추고 싶어짐. 호시를 중심으로 군무하는걸 보면 세븐틴의 색깔과 파워가 가장 잘 전달되는 것 같음.

5. 투바투 연준


수빈과 연준 사이에서 고르기 힘들었지만 투바투의 색깔을 더 잘보여주는건 연준이라고 생각함. 무대 중간에 스쳐가는 표정 연기가 무대 끝나더라도 자꾸 생각이 나게됨. 그래서 또 보게되는 것 같아. 그리고 눈빛이 사람을 홀리게 함. 개인적으로 청량 컨셉도 좋지만 다크하고 분위기있는 컨셉이 찰떡인 것 같아.


지금 당장 생각나는 남돌로만 썼어!! 그리고 엔시티도 쓰려고 했는데 눈이 가는 멤버가 너무 많아서 쓰다가 포기함... 그리고 이번엔 사진 찾을때 눈호강도 눈호강이지만 사진 고른다고 너무 힘들었어..ㅜㅠ...반응 좋으면 3탄도... 그리고 악플은 자기 학생증이랑 민증까면 인정해줌ㅇㅇ
282
81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아카이빙] [링크] [히트곡도어]
9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10.31 23:23
추천
246
반대
2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이짤 보고 입덕함ㅇㅇ 찐아이돌 느낌.... 나중에 저거 부모님 앞에서 춘거란거 듣고 놀람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0.31 23:00
추천
207
반대
2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진짜 호시는 찐이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0.31 22:40
추천
139
반대
2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키노 이 넘치는 끼로 꽃집 사장님 할 수 있겠느냐고... 아이돌 오래 해주라주라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22 2020.11.02 21:3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키노 몰랐는데 방금 사진보고 찾아봤어. 바스키아 뮤비 컨셉 좋더라ㄷㄷ... 취저야ㅈ고마워 덕분에 알아간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01 22:19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태형이 없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01 22:0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 우리 순영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팬사랑도 찐인 순영이...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1.01 21:43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빈은 아니다 솔직히ㅋㅋㅋㅋㅋ 걔 성격은 완전 일반인같음 엄청 소심하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01 21:36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키노가 1번이라니...☆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11.01 21:3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키노 뭔가 사진 잃어버린 사람 찾는듯하게 나왔음(?) 내가 글을 잘 못 쓰는데 암튼...뭔가 그렇게 나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01 21: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뭔일로 에리들 안몰려왔노 이런데다가 누구보다 빠르게 짤올리고 가면서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01 21:2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다정 다람쥐 사랑해ㅠㅠㅠㅠ 무대천재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01 21:03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울 호비 알아줘서 기쁘다 고맙!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01 20:43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최연준 많관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01 20:40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준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01 20:34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키노 작곡도함 트웬티트웬티 오스티도 키노자작곡 봄눈도.. 심지어 이번앨범 커버이미지도 키노가 직접 그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01 20:31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뉘 진짜 컨셉에 따라 사람이 달라져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1.01 20:30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 인정...강형구 진짜 비주얼 춤 노래 다되는 사기캐인데 작곡까지 잘해 ㅠ 밤에 비가 내리면 숨은 명곡이다 많이 들어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01 20:27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https://youtu.be/PO3kkbtPY-w 내가 이 키노직캠보고 충격받음 진짜 직업만족도 1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01 20:22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키노 ㄹ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01 20: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아이도 꽤 아이돌이 천직인데ㅠㅠ 여기 없구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01 20:09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준이 있을 줄 알았다 ㅎㅎ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01 20:0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종인 진짜 무대천재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