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얘들아 유튜브에도 올라왔다

ㅇㅇ 2020.11.01 10:24 조회3,076
팬톡 NCT

우리가 잘못했긴 했는데 왜 우리만 패는거냐고 ㅋㅋㅋㅋㅋ 차라리 아이돌팬들이라고 하던가 ㅋㅋㅋㅋㅋㅋㅋ

37
0
태그
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0.11.01 10:36
추천
3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 저거 딱 봐도 젤 인기많은 그룹으로 어그로 끌어서 조회수 올리려는 거네ㅜ으휴 속이 ㅈㄴ 보인다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0.11.01 10:36
추천
3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 저거 딱 봐도 젤 인기많은 그룹으로 어그로 끌어서 조회수 올리려는 거네ㅜ으휴 속이 ㅈㄴ 보인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11.01 10:33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목 진짜 거지같이 지었다 ㅋㅋㅋㅋㅋㅋㅋ 아이돌팬들 다 그랬는데 머릿수 많고 마지막 순서였던 우리만 그랬던 것처럼 욕먹네... 물론 잘못한 건 맞지만 진짜 짜증 난다
답글 0 답글쓰기
1
만화지금 핫한 할리퀸 만화
톡커들의 선택
  1. 1 취미로 하는 눈화장 11 + 브러쉬 (99)
  2. 2 sm 서공예라인 학창시절 일화 (231)
  3. 3 제이홉 진짜 미칠것 같은 사실 (111)
  4. 4 우리 5일뒤에 뒤질수도있음 (344)
  5. 5 황당했던썰 풀어주라 ( •᷄⌓•᷅ )? (192)
  6. 6 한강 사건 드뎌 그알이 나서네요 (302)
  7. 7 임영웅 사과문 진짜 어이없다 (227)
  8. 8 우리나라 심각해 제발 관심 가.. (1021)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