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태민이랑 하성운중에 우정패딩즈 탈퇴

ㅇㅇ (판) 2020.11.08 15:22 조회12,497
톡톡 엔터톡 댓글부탁해
누가할까? 서로 사이 멀어질거같은데
10
75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1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0.11.08 22:02
추천
2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판에 초딩급식들 많구나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0.11.08 15:25
추천
2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게뭐라고 탈퇴를해 그룹이야뭐야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0.11.09 00:12
추천
1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성운 내일 오후 여섯시 > 그 섬 < 컴백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0.11.09 12:4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성운이랑 태민이 이번앨범 대박나려나 보구나 이런애들이 판에서 날뛰네^_______^*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11.09 12: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탈퇴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11.09 00:12
추천
1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성운 내일 오후 여섯시 > 그 섬 < 컴백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11.09 00:1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ㅆ1발 이간질 좀 하지마 사회부적응자 새끼야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11.09 00:10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주머니 그만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11.08 22:5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야 하성운이랑 이태민이 니 안데?니가 뭔뎈ㅋㅋ그리고 탈퇴라는 단어쓰는거 보니 머리도 딸리나보구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11.08 22:02
추천
2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판에 초딩급식들 많구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11.08 21: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웃기네 그룹이야 뭐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11.08 21:3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 뭔일남?
답글 3 답글쓰기
ㅇㅇ2020.11.08 20: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 멀어져 그만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11.08 20:38
추천
8
반대
1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태민이 우정패딩 만든사람임 당연 하성운이 ㄱ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11.08 20:00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글 걔네가 보면 무슨 생각할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11.08 17:24
추천
1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소리야 ㅋㅋㅋㅋㅋㅋㅋ 원래 태민 카이 문규 라비 이렇게 세명 친한걸 여기저기서 끌고 온건데 ㅋㅋㅋㅋ
답글 3 답글쓰기
ㅇㅇ2020.11.08 17: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ㄱ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11.08 15:51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그해?ㅋㅌㅌㅋㅋㅋㅋ 아개웋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11.08 15:25
추천
2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게뭐라고 탈퇴를해 그룹이야뭐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11.08 15:25
추천
2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성운이 동생이니까 탈퇴하고 지민 라비 카이랑 따로 만나서 놀듯
답글 0 답글쓰기
1
웹툰전체대여 10% 포인트백!
만화시간마다 무료+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