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치츄 vs 지수

ㅇㅇ (판) 2020.11.10 01:20 조회54,682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치츄 - 추






지수 - 반







+추가) 난 둘다 좋앟ㅎㅎ

블랙핑크 지수
361
76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전정국재기] [드러오지마] [뻘글]
8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11.10 06:06
추천
103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얘 진짜 볼수록 매력있더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9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1.10 03:33
추천
88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1.10 03:50
추천
8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1.23 03: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13 15: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이뿌다 뭐냐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12 03:5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너무 이쁘다 자연미인이라서 그런가 되게 자연스럽게 이쁨 너무이쁘다 진짜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12 00:1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12 00:1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치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11 23: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11 22:4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너무예뻐 사랑해 언니나남돌팬인데언니진심으로사랑해 인성이든얼굴이든뭐든 다완벽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11 18: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11 15: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지가 제일 예쁨 요즘 내 눈엔 그래. 희안하게 블핑 데뷔 4년? 데뷔 초부터 예쁘다고 생각은 생각은 해는데 크게 사진 찾아보거나 할 정도 아니였는데
이번에 하율랏뎃 부터 .. 아 고전 미인이구.. 하긴 지수가 예쁘긴 예쁘지.

하면서 직캠찾아보는데
어느순간.. 아 너무 예쁜데? 미친 거 아니야? 인간이야? 이럼서 보게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11 14:0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원랜 지수가 되게 흔한 이름이라고만 생각했는데 지수 보고 나니까 되게 이름이 이뻐보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11 08: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11 04:2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잉짜 이뿌다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11 01:2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녀 모두 좋아 할 얼굴
답글 0 답글쓰기
ㄱㄴㄷ 2020.11.11 01:2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향기없는 꽃인줄알았는데 향기가 은은하게 퍼지고있는중이었었더라구요!!! 진짜 넘나이쁘고 끼쟁이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11 00:12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누군지 말은 하지 않겠지만 최근에 지수만큼 미모 찬양하는글 올라오는 여돌 있던데 댓글 완전 딴판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핑관련 악의적 까글은 추천 천넘어도 입다물더니 영업글만 알바 ㅇㅈ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11 00:0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넷플릭스 블랙핑크 다큐 light up the sky 보면 알겠지만 테디가 블핑 멤버들 다 연습생 시절부터 오랫동안 쭉 봐왔는데 지수는 진짜 머리가 빠르게 돌아가고 똑똑한 친구라고 했음. 귀엽고 매력 쩔고 엉뚱미 넘치면서도 똑부러지고 무대 위아래 갭차이 오지고,, 지수 못하는게 없어 무엇보다도 비주얼갑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11 00:0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블핑에서 얘가 젤 이쁘더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10 23:4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 어그로 엄청 많아서 글올라오는거 싫어하는데 팬코가 자꾸 외국인인척 글올려서 지수팬인 나도 짜증남ㅅㅂ 팬코 그만 좀 했으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10 23:21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수 이쁜짤 훨씬 많은데.. 짤 선정 너무 못한거 아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10 23:17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옌병 덕질글 올라갓다고 ㅈㄹ발광질이네 예전에 ㅈㄴ 까글 올라올때 그만하라고는 했냐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