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갓 20살 연애 몇살까지 가능함?

ㅇㅇ (판) 2020.11.11 16:16 조회7,341
톡톡 2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ㅈㄱㄴ 무조건 동갑에서 한두살?
3
11
태그
3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11.12 08:58
추천
50
반대
1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 한남들아 여기에 너네 희망사항 적지 말라고 백날 27, 28 적어놔도 너네 안만나준다니까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1.12 02:58
추천
26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조건 또래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1.12 14:51
추천
1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네 진짜 대단하다.. 나 20살때 26살이 들이댔는데 웃으면서 속으로는 토할뻔했음 못생긴편도 아니였고 걍 평타였는데 이제 고딩에서 벗어난 갓 20살을 26이 꼬시려고 한다고 생각하니까 개짜증나던데
답글 2 답글쓰기
찬반대결 폐품페미질투 2020.11.12 14:17
추천
9
반대
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신체학적으로 여자는 노화속도가 남자의 약 2배입니다(피부노화 피부 층이 얇은 것때문에 여자가 1.5배 가까이 빠릅니다.) 또 여자는 평균 17세에 성장이 멈추는 반면 남자는 23세까지 성장하기때문에 여자나이의 반이라고 봐두 무방합니다. 여자랑 남자는 다릅니다. 정신연령도 남자 30대중반하고 20대랑 별로 차이안남 나이먹어봤자


여기서 남자 '못' 만나 본 애들이 헛소리 무시하십쇼^^ 억울해서 저래요.ㅉㅉ


젊은층 역시도= ★★군인★★ 70만의 '병'의 신분은 군법상 결혼이 금지. 영구적인 비율 수십만명 제외하면 젊은층역시 극 여초시대입니다. (제대해도 또 그만큼입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1.23 12: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최대 22. 근데 동갑 만나고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3 12: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2~3살이지 그 이상이면 할 얘기도 없을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13 02: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많아도 5살 연상 까지... 그 이상부턴 뭐 잘 맞으면 상관없지만 확실히차이는 있더라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12 16:35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특히 20후반부터 30초반 미녀들은 그냥 또래남 포기하고 40대 50대 오빠들이랑 만나서 깊은 만남 가져라 후회안한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11.12 16:34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2030대 여자들 또래 남자들 그만 만나라 돈 많은 4050대 연상 만나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1.12 16: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20살때 24살 오빠가 들이댔는데 다 됐고 무조건 연애경험없는 동갑남자 만났어 왜냐면 내 첫연애였거든 ㅎㅎ 똑같이 연애경험없는 스무살남 만나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12 16: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군대안다녀온 남자만나 20~21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12 15: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나이차 있게 연애 하더라도 20대 후반정도부터 하고싶어. 학생인데 직장인만나는거 뭔가 다 아니었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12 15:5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90년대생 여자들은 연하 만나! 90년대생 남자 만나 주지마! 언니 말 들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12 15: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4살까지는 많아도 3,4살임 그정도 나이차나도 음 하는데 이제 대학생인 갓 20살?? 어휴 말도마 동갑이나 한두살까진 그러려니해 근데 스무살은 3,4살 차이는 좀 아닌거 같아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12 15:4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웩.... 많아도 위로 2~3살 차이지 희망사항 적고 가지 마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12 15: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4까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12 15:22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또래만나는거 응원-정상 / 연상만나는거 응원-정상 / 누가누굴만나든 신경안쓰는거 - 정상 / 누가누굴만나는데 시비걸고 악플달고 으 하는것들 - 비정상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12 15:21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댓글들 개웃긴다; 또래만나면 뭐 건전하게 연애잘하는거고 한참연상만나면 다 늙은이한태 취집하는년취급하네;; 판녀들 인성 또렷하게 티난다; 저런 막말러들이 꼭 서른마흔되도록 남자못만나서 빌빌거리거나 또래만났다고 성공한인생인척하다 막말 그대~ 로 돌아와서 인생말아먹겠지; 이래서 판녀들이 다 욕먹는거임 댓글들만봐도 또래만난다하면 꺅꺅, 연상만나면 우웩거리는 한녀 김치녀들뿐이니ㅉㅉ
답글 0 답글쓰기
매사진지남 2020.11.12 15:07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27살때 20살이랑 사귀어본적 있음.
오래가진 못함. 내 기준으로 생각이 너무 어려보였음.
그냥 생각수준이 비슷한 또래 만나는게 가장 나은거 같음.
난 그래서 2살 어린 와이프 만나 결혼 했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1.12 14:51
추천
1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네 진짜 대단하다.. 나 20살때 26살이 들이댔는데 웃으면서 속으로는 토할뻔했음 못생긴편도 아니였고 걍 평타였는데 이제 고딩에서 벗어난 갓 20살을 26이 꼬시려고 한다고 생각하니까 개짜증나던데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11.12 14:4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2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12 14:31
추천
4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2살. 내 말 들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12 14:30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남들 쿵쾅쿵쾅 몰려와서 ㅂㄷㅂㄷ하고 있네ㅋㅋㅋ 아무리 우겨봐라 여자들이 너네 만나주나..
답글 0 답글쓰기
폐품페미질투 2020.11.12 14:17
추천
9
반대
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신체학적으로 여자는 노화속도가 남자의 약 2배입니다(피부노화 피부 층이 얇은 것때문에 여자가 1.5배 가까이 빠릅니다.) 또 여자는 평균 17세에 성장이 멈추는 반면 남자는 23세까지 성장하기때문에 여자나이의 반이라고 봐두 무방합니다. 여자랑 남자는 다릅니다. 정신연령도 남자 30대중반하고 20대랑 별로 차이안남 나이먹어봤자


여기서 남자 '못' 만나 본 애들이 헛소리 무시하십쇼^^ 억울해서 저래요.ㅉㅉ


젊은층 역시도= ★★군인★★ 70만의 '병'의 신분은 군법상 결혼이 금지. 영구적인 비율 수십만명 제외하면 젊은층역시 극 여초시대입니다. (제대해도 또 그만큼입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