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학교에서 똥싸는게 죄야..?

ㅇㅇ (판) 2020.11.14 12:33 조회29,080
톡톡 10대 이야기 19
어제 급똥 나와서 그냥 똥쌌는데 세면대에서 거울보면서 화장고치고 있던애가 지네 친구한테 나보고 똥쌋다는등 낄낄거리는거임 또 다른애는 눈치없이 냄새나서 토할것같다고 누군지 볼까 이러면서 크게 웃어대고 하 ㅅㅂ 지네는 똥안싸나 진짜 너무 유치해 왜 똥싸는걸로 놀리고 ㅈㄹ인지 모르겟다 너네학교도그래...? 중1이야

 

116
2
태그
신규채널
[어딘지아나] [ㅅㅂ급함] [ㅈㄹㅇㄱ] [차이나타운] [엽떡사랑]
5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11.14 12:34
추천
17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중1이면 그럴수도있지... 초딩 벗어난지 1년도 못채웠는데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1.14 12:34
추천
15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직 잼민이라그래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페북꺼져 2020.11.15 00:34
추천
3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딩되면 학교에서 똥싸는거 아무렇지도 않음.. 오히려 변비인애들은 부러워한다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3.05 20: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딩되면 진짜 아무렇지도 않음.... 오히려 부럽던딩 ㅋㅋㅋㅋ ㅠ 나 변비라서,, 중1이니까 그렁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3 12: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똥마려우면 친구랑 같이가서 나 똥싸는거 기다려주고 똥 닦을때 되면 친구가 휴지 던져줌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16 20:1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수업시간에 똥싸고 있었는데 내 친구 들어와서 (발걸음 보고 걔다 싶어서) 혹시.. 너냐? 이랬는데 맞다고 해서 수다 떨면서 똥쌌다 ㅅㅂ ㅌㅌㅌㅌㅌㅌㅌㅌ 고삼짬밥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16 19:45
추천
2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들아 좀 더러운 얘긴데 너네는 푸세식에서 똥쌀 수 있냐? 나는 애초에 푸세식에서 똥을 싸본 적이 없는데 우리 학교 변기 싹다 푸세식이라 똥쌀려고 조퇴함ㅅㅂ..ㅋㅋㅋㅋㅋㅋ 푸세식에서 똥 싼다 vs 못싼다 추반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11.16 17: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중1이니까 그런 거 학년 올라가면 좀 달라질거임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20.11.16 16:0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직 어려서 그래.. 난 회사와서 하는 일이 모닝똥이야 그래야지 하루가 잘 풀리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16 11:2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침시간에 싸면 개꿀임 나 아침 7시에 등교하는데 그때 사람도 없어서 창문 열고 똥싸고 나오면 아무도 모름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11.16 01: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부럽다 나변빈데 ㄹㅇ세상에서 제일부러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16 00: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직 어려서 그래 고딩인데 같이 다니는 친구들끼리 똥밍아웃함ㅇㅇ 그냥 어디가냐고 물으면 똥싸러 간다 어디갔다왔어 물으면 똥싸러 갔다왔다 정도만? 난 몰랐는데 고딩되면 생각보다 학교에서 똥 싸는 애들 많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15 12: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등학교올라오면 자기 똥마렵다고 화장실감 애들 다 즐똥~이러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15 12:2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엥? 이러면서 읽다가 중1이라는 거에 납득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15 12:2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교작원 화장실에서 싸 칸마다 휴지 ㅈㄴ 많고 물도 잘 내려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15 12: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ㅣ상한 냔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15 11:4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중딩때는 다들 그래 고딩되면 신경 안쓰고 여고면 특히 걍 나 똥싸고 온다 이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15 10:5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중3쯤 되면 애들이 즐똥하라고 해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15 10:4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백퍼 중딩이라 그런듯 ㅜㅜ 나도 중딩땐 눈치보면서 똥 참고 그럼.. 근데 고등학교 올라오니깐 괜찮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15 10:2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똥밍아웃 한 친구가 있어서 지금은 편하게 똥쌈 너도 그런 친구를 만들어 보는 게 어떠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15 10:09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중1이몬 당연히 그러지..고3 돼봐 애들이랑 맞똥쌈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1.15 09:58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래 초딩 중딩 1~2학년까지는 학교에서 똥싸면 대역죄인 됨ㅋㅋㅋㅋㅋ 그래도 여자는 티가 덜나는데 남자들은 소변기 말고 변기칸이 따로 있으니 들어가는 순간 놀림거리 됨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