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내 기준 랩이나 보컬 ㅅㅌㅊ 멤버

ㅇㅇ 2020.11.22 00:04 조회4,399
팬톡 NCT즌
자기가 맡은 파트는 씹어먹고 어느 무대든 노래든 기복없이 잘하는 멤버가 기준임

랩 : 태용 마크 루카스
보컬 : 태일 도영 재현 해찬 샤오쥔 런쥔

위 멤들 정도는 아니지만 안정감있게 잘하는 멤버 : 제노 정우 천러 쿤 유타

이외 멤들은 분발해주길 바람!
7
52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11.22 15:26
추천
1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텐이 실력에서 언급안되는게 신기함 엔시티내에서 올라운더로 꼽히는 멤번데 이미 솔로곡으로도 보컬 입증됐고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1.24 05: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분발 ㅇㅈㄹ ㅋㅋㅋㅋㅋ 걍 자러가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3 15: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텐 없다는게 알못이란 증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2 15:26
추천
1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텐이 실력에서 언급안되는게 신기함 엔시티내에서 올라운더로 꼽히는 멤번데 이미 솔로곡으로도 보컬 입증됐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2 11: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병먹금 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2 00:06
추천
5
반대
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노는 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2 00:05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ㅁㄱ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2 00:0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똥이나 싸라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귀여운 방탄짤 (167)
  2. 2 외모 관련 꿀팁&자기관리팁 풀.. (394)
  3. 3 얘들아 방시혁 빵집 냄 (189)
  4. 4 제 동생의 약혼자가 자살했습니.. (101)
  5. 5 자만추&번호 따인썰 풀어주라! .. (149)
  6. 6 더보이즈 투바투 럽스타 떴어; (132)
  7. 7 방탄 그래미에 솔직한 생각... (298)
  8. 8 얘들아 제발 나좀 도와줘 나좀 .. (867)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