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입시하는 고삼이들 다 들어와서 합격기 받아가!!

ㅇㅇ (판) 2020.11.23 03:23 조회23,754
톡톡 10대 이야기 드루와








10대도 아닌데 10대판 기웃거려서 미안...
예전에도 댓글 쓴 적 있는데 갑자기 생각났어ㅎㅎ
올해 입시하는 친구들 다들 유난히 힘들 텐데 원하는 대학 꼭 붙을 거야!!!
648
5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다와] [나어떡하냐] [oo] [제발드루앙] [댓글제발뇨] [18남먹이] [이거좀봐봐]
15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11.23 23:37
추천
4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냥 부럽기보다는 쓰니가 얼마나 노력했을지 상상이 안가서 너무 존경스럽다 ...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2.06 15: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서울요대 꼭 붙었으며뉴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쓰니 2020.11.25 19: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와 기 받아간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4 22: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너무 대단하고 수고했단 말밖에.. 저두 기 받아갑니다 1지망 대학 합격하게 해주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4 12: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늘 결과 나오는데 제발 붙게 해주세요...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4 10: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야 스카이 씹어버렸네 축하한다........ 갓-벽하누 기 쭈왑쭈왑 받아갈게....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4 09: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서연고대생이 착하기까지 하면 진짜 사기 아니냐 ㅡㅡ 쓰니 언니 고마워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4 09: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기받아갑니다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4 08: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레전드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4 08: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기 받아갈게요!!! 수능 잘 치고 원하는 대학들 최초합하게 해주세요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4 07: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기 받아갑니다.. 남은대학 다 최초합하게 해주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4 03: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기받아가요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4 03: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최초합까지는 안바라니까 추합이라도 갈 수 있게 해주세요... 최저 3합 8 맞추게 해주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4 03: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기받이가요!! 정말 수고 많으셨고 다 보상받길 바라요 ㅜㅜ 제발 중앙대 경희대 경제학과 제발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4 03: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기 받아 갑니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4 03: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삼은 아니지만... 기받아갑니다 헷꿀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4 02: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논술 최저 다 맞추게 해주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4 02: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논술 수능 대박나게 해주세요!! 쓰니 짱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4 02: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기 받아갑니다 !!! 제발 수시 합격 제발 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4 02: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서연고 3관왕 찐으로 멋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4 02: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적정 생각하고 지원한 대학교 불합받고 엉엉 울었어 하루종일 울었어 면접 준비해야하는데 아무것도 못하고 하루종일 울기만했어 나머지는 거의 상향인데 ㅎ 나 진짜 어떻게 해야할지도 모르겠다 근데 쓰니님 기운 받아서 꼭 기적 일어나길 기도하면서 자볼게요 너무 힘들지만 조금만 더 버텨볼게요 기적 만들어서 한 달 뒤에 다시 올게요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