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고급스러운 사람

ㅇㅇ (판) 2020.11.23 21:13 조회52,729
톡톡 해석 남/여 채널보기

어떤 사람이야?

14
10
태그
신규채널
[마릴린먼로] [지성피부] [뚱뚱한과장] [질식하겠네]
3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2020.11.24 00:44
추천
63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풍기는 아우라가 남다름 그리고 내기준에서는 외적으로 보여지는거와 목소리톤이 많이 좌지우지하는듯 말할때 차분하고 급하지 않음 . 남을 깔보는듯한 느낌없음. 불필요한 말 안함.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2020.11.24 01:48
추천
5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딱 보면 ㅂㅏ로 느낌이 옴 돈이 있고 없고의 문제가 아니라 딱 느껴지는 아우라 분위기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2녀 2020.11.23 23:56
추천
56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상황파악 잘하고 남의기분까지 배려해서 말하고, 행동하고 좋은물건이나 사람을 볼줄아는 쓸데없는 지출과 쓸데없는 인간관계를 갖지않고 무엇보다 자신을 사랑하고 아낄줄아는 사람.
답글 4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11.24 15:43
추천
10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는 피부 하얀 여자가 고급스러워 보임 그냥 지켜주고싶음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2.28 05:3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키 크고 하얗고 피부결 머릿결 좋음. 화장이나 옷을 과하게 꾸미지 않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1 04:53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말을할때 강이면강 중이면중 약이면약 때와 장소에 맞게 적절한 말을 할줄 아는사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9 15:46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굴 선이 중요한 듯 그냥 dna가 결정하는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5 23:1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데
답글 0 답글쓰기
1004 2020.11.25 20: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5 00:54
추천
2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특유의 분위기가 있음 따라한다고 되는 그런게 아닌듯ㅎㅎㅎ 웃상 ?온화한?지적인 그런 인상에 차분하고 예의바르고 여유가 있어보인다할까 여튼 남다른 아우라가 느껴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4 23:58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무너무 예뻐 맘이 너무 예뻐 너무 반짝반짝 눈이부셔 노노노노노 너무 깜짝깜짝 놀라나는 오오오오오 너무 짜릿짜릿 몸이떨려 지지지지지 오 젖은 눈빛 오 좋은 향기 오예예예 어쩌면 좋아 어쩌면 좋아용 몰라몰라몰라몰라 바보 나는 그대 뿐인 girl~♡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4 23:35
추천
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판녀들이 하는 행동 반대로 하면 됨
답글 0 답글쓰기
2020.11.24 22:19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희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4 21:53
추천
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이쁜언니라는 사람은 어떻게생겼길래 모든존잘남자들이파파라치가 된다는거야ㅋㅋ어떻게생겼는지 누가말좀해주라 조카궁금해서그래<< 지들이 열폭해서 한 짓이 있는데 구지 와서 반박하려고 온 거보면 많이 화가 나신 듯 해 ㅋ 들켜서 그래 열등감인거 ㅋㅋ 인기 실감해요 예쁘지 그정도로ㅎㅎ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1.24 20:14
추천
13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부진같은느낌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1.24 16:59
추천
1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생긴것부터 천박하지 말투도 그렇구, 웬만한 잔인한 영화를봐도 놀라지도않아 공포영화 보면서 라면 먹고.. 공격적이고 천박해 고급스러운 이미지 부러움 이영애나 고현정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4 16:58
추천
1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는 천박해 그래서 다른 삶의 색을 찾을려고 그렇게 애를 쓰나봐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6 답글쓰기
ㅇㅇ 2020.11.24 15:43
추천
10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는 피부 하얀 여자가 고급스러워 보임 그냥 지켜주고싶음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