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뮤비에 지구상 모든 언어 자막 지원하는 것 같은 아이돌

breath (판) 2020.11.23 21:55 조회24,364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는 갓세븐

갓세븐이 해외에서 인기 많다많다 하니까
뮤비에 외국어 자막 지원 많을것 같긴 했거든?
근데 이정도일줄이얔ㅋㅋㅋㅋ


11/23 오늘 오후 6시에 정규 4집 더블 타이틀곡 중 1곡인 breath가 선공개 됐음
즉, 나온지 4시간 정도 밖에 안됐다는 말임


나온지 얼마 되지도 않은 따끈따끈한
신곡 뮤비 자막지원 상태 한번 봐주랔ㅋㅋㅋ


새로 나온 곡 뮤비에서 빨간 체크 표시를 따라가면


















무려ㅋㅋㅋㅋ48개국어 자막 지원임ㅋㅋㅋ
온 지구상에 언어 다 지원할기세야ㅋㅋㅋ









뮤비 링크 살포시 두고 나는 여기서 쎄굿빠

https://youtu.be/g5idjxf4jHI
127
1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방탈미안ㅠ] [엔하이픈] [모스크바] [울오빠]
2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11.23 22:59
추천
2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갓세븐 breath 30일 공개 last piece 많관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1.24 00:15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48개 개돌았다ㅋㅋㅌㅌㅌ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1.24 01:29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3일 선공개 타이틀곡 breath는 영재가, 30일에 공개되는 타이틀곡 last piece는 재범이가 만든 곡이야!! 더블타이틀이고, breath 진짜 노래 세련╋청량 느낌이야 한번 들어봐줘~~~ 갓세븐 컴백 많관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1.24 20:4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궁금해서 봤는데 뮤비 예쁘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4 16:1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ㅍㅇㅌ
답글 0 답글쓰기
2020.11.24 13:1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휘파람중독성미쳤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4 12:2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대박이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4 11:5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4 09:1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이글 보고 뮤비궁금해져서 보고왔는데 뭐야... 영재 음색 개좋네?? 노래 짱좋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4 09:08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ㅁㅊ 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 뮤비 보는 해외 팬들은 편하겠네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20.11.24 09:0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좋당젛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4 07:15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뮤비 보고 왔는데 갓새븐 원래 이렇게 다 잘생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4 07:0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피셜로 직접 올렸다는건가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능?
답글 1 답글쓰기
2020.11.24 06:3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뮤비가 볼맛이나서 그래ㅋㅋ큐ㅠ넘재밌아 신기해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4 02:4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영재 기특해 ㅎ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4 02:06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언어가 저렇게 많은것도 놀랍다 ㅋㅋㅋㅋㅋㅋ대박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4 01:43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스크롤내릴때마다 계속있어서 그라데이션으로 놀람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4 01:29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3일 선공개 타이틀곡 breath는 영재가, 30일에 공개되는 타이틀곡 last piece는 재범이가 만든 곡이야!! 더블타이틀이고, breath 진짜 노래 세련╋청량 느낌이야 한번 들어봐줘~~~ 갓세븐 컴백 많관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4 00:5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4 00:15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48개 개돌았다ㅋㅋㅌㅌ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1.23 23:58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걸 다 번역한게 더 대단함 진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3 22:59
추천
2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갓세븐 breath 30일 공개 last piece 많관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1.23 22:20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세상에 저런 언어도 있다는 걸 갓세븐 뮤비 보고 알았다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