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11/27 추가글) 시립어린이집 원장선생님 확진 그 이후

쓰니 (판) 2020.11.24 00:22 조회306,022
톡톡 결혼/시집/친정 채널보기

11/27
26일 밤 부터 어린이집에 공지사항 올라오기 시작했고
26일 저녁, 27일 오전 두 차례에 걸쳐 하남시 여성보육팀과 통화 마쳤습니다.

원장선생님은 여전히 연락이 두절인 상황이지만 (선생님들과도 연락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시에서 학부모들의 공통된 증언, 원장선생님의 수칙위반에 관해선 원장선생님 퇴원 후 대면조사,
건강관리기록부 공개 여부 등 논의중에 있다고 합니다.

다만 징계가 어떻게 이뤄질지는 논의를 해봐야하고
원장선생님이 해당 원에서 근무를 지속해서 할 수 있을지 없을지는 확답주기 어렵다는 답변 받았습니다.

하남시에서 철저히 조사하겠다고 한 상황이라 믿고 기다리기로 했습니다.

많이 관심가져주시고 공감해주신 분들께 감사합니다.
1073
35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어린이집코로나,결혼식당일취소,코로나,어린이집,공무원
14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11.24 01:51
추천
609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 결혼식 취소된 쌤은 결혼식도 못하고 직장도 그만둬야 할지도 모르겠어요. 부모님들이 원장을 그만두게하고 그 쌤은 지켜주세요.
답글 1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1.24 02:20
추천
470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장 미쳤고 모르쇠 담당 공무원도 미쳤음 특히 원장 괜찮을리 없는데 거짓말 해서 아이들의 목숨을 위협한 부분은 형사처벌 받아야 함 이게 현실인데 방역 잘하긴 개뿔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1.24 02:39
추천
337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 원장 미쳤다 아이들 그리고 선생님 ...아이고야... 저희 시누도 확진자하고 동선겹치고 옃일후 밤새아파서 끙끙 앓았다해서 다음날 회사가지 말고 일단 코로나 검사 부터 받아보라고 했더니 괜찮다 자기는 감기다 ㅜㅜ 체온은 몇이냐 했더니 집에 체온기도 없다하고 ..다음날 회사 나가고 결국 그냥 몸살이었지만...워낙 맨날 죽도로 아프다 아프다 입에 달고 사는데 이시국에 진짜... 다들 고열이 나면 코로나 검사받는게 우선이지 하물며 아이들 보는곳의 원장이라는 사람이 이시국에 행사까지 열고 ...하...
답글 4 답글쓰기
찬반대결 ㅡㅡ 2020.11.24 23:43
추천
27
반대
3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결혼식 당일취소한 교사는 그렇다 치고 도대체 학부모는 원장한테 왜 구상권을 청구함?
답글 6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ㅋㅋ 2020.12.03 00: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시국에 제 친구 어린이집은 지난주에 김장도했답니다ㅡㅡ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6 16: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힘내세요..오늘 500명 폭발보니 부주의한 사람들에 대해 더 분노하게 되네요
답글 0 답글쓰기
쓰니 2020.11.26 08:17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쓴 선생님은 앞으로 교사 못 할지도...얼집은 원장들끼리 친해서 원장들 모임도 있고...소문은 그냥 원장들 사이에서 빠르게 퍼지는겨....나라에서 아프면 3,4일 쉬고 안 낫으면 코로나 검사하라고 그렇게 광고했는데...그걸 모르진 않을것인데... 시도군에서도 안내 책자나 광고전단지 마냥 크게 해서 보내주는데 원으로
답글 0 답글쓰기
2020.11.26 03:13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렇게 확진자 차별하면 안되지만 이분은 차별하고싶다. 여러분 코로나 음성이라는건 병균이 0이 아니고 비말검출이 안되면 퇴원시키는 상황이고 언제든 재발확률있고, 재감염도 가능하니 저같음 그분퇴원해도 못보낼꺼같습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ㄱㄱ 2020.11.26 02:13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 저러지??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11.25 20:59
추천
11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리도 이런 난리가 없다... 이렇게 크게 일 벌일 일인가..
답글 1 답글쓰기
2020.11.25 20:30
추천
1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희 동네 어린이집 원장님도 사퇴하고 물러났어요. 확진판정을 받았는데 문제는 나가지 말라고 했던 집회에 참가해서 걸리고 오셨더라고요~ 집회참가 당시 사진을 카톡 프로필까지 당당하게 해놓으시고는 어디서 걸린건지 어떠한 내용 없이 출근했다 확진판정받고 공지만 띄웠으니.. 다행이 그 원장 외에 다들 음성판정 받았지만 쉬이 넘어갈 문제는 아니라고 봐요.
답글 2 답글쓰기
ㅡㅡ 2020.11.25 18:41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 어린이집은 전 직원 근무일지 작성해야 합니다. 열 몇도인지 등등. 보여달라고 하세요. 없으면 방역지침 위반입니다. 2. 방역당국에 정식으로 원장 신고하세요. 하남시 대처 개판으로 하면 경기도에 민원 넣으시길 바랍니다. 3. 처음에 글 올렸던 어린이집 선생님은 아마 그만둬야 할겁니다. 일 커질까봐 글 삭제하신 것 같지만 사실 댓글 좀 넘아가는 순간 늦었고 원장은 심지어 캡쳐했을수도 있습니다. 차라리 민사 상담이라도 해보세요.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1.25 18:02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지금 코로나가 발생된 지 1년 다 되어가는데, 열이 발생하면 당연히 병원에 먼저 가서 코로나인지 검사를 받는 게 먼저라고 생각하는데. 아직도 뭐가 먼저인 지 모르는 인간들이 많다. 아닐수도 있어라는 생각하기 전에 제발 병원부터 가라. 의료진들 손에 껍질인가 뭔가 생길 정도로 고생하는 거 안보이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5 16:28
추천
14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게 정말 청와대 청원감이 되는 일이라고 생각하는 건가? 대통령이 뭘 어쩌라는 거지? 보아하니 이미 방역시설들은 매뉴얼에 따라 대처하고 있는데, 아줌마들 기분 맞춰서 원장을 어떻게든 처벌해달라고 억지 부리는 거잖아. 너무 하찮고 사소해서 웃음만 난다. 이런 청원에 동의하는 멍청이도 있나?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11.25 12:36
추천
1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금 이 시국에 열 나면 당연히 검사 가야지 해열제 먹고 버텼다는게 이해가 안 간다. 정말 이기주의 개민폐 원장인 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5 10:55
추천
2
반대
3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결혼식 취소하셨다는 그 분도 굳이 굳이 굳이!!!! 죽어도 결혼식을 다시 올려야겠다 싶으면 가까이에 사는, 4촌 이내 친족들만 모여서 간소하게 치르세요. 코로나는 그저 직접 걸려서 아픈 환자들만 문제인 게 아니예요. 이 상황이 진정되지 않고 오래 가는 거 자체가 어마어마한 경제적 피해를 야기하고 사회적 비용을 소모하고 있어요. 원장을 원망하고 싶으시면 본인부터 코로나 방역을 위해 충분히 최선을 다하고 나서 하셔야죠.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20.11.25 10:45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스크 쓰면 전염 안되는 줄 아나본데.. 마스크 써도 확진자 가까이에 있으면 전염될 수 있습니다. 내내 마스크 쓰고 일하는 식당 종업원들이 왜 손님한테서 코로나에 걸리겠나요. 그래서 무조건 거리두기 하고 서로 흩어지라는 거죠. 결혼식이든 뭐든 사람들 모이는 자리는 좀 자제하고. 원장이 출퇴근길에 마스크를 썼는지 안썼는지, 원장실에서 뭘했는지 다 중요하지 않아요. 그냥 열이 있는데 나와서 돌아다닌 거 그 자체가 문제인 거예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5 10:16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결혼식 5시간전 취소 통보 준비다하고 신부화장만 하면 끝나는 그날 취소면 뭐 어쩌라는겨
답글 0 답글쓰기
현보육교사 2020.11.25 09:25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왜 부른지 아세요~? 다 열린어린이집 기준때문입니다. 코로나면 열린어린이집 기준이 완화되어야하지만 그렇지 않았기에 원장님들 서로 이것저것 더하며 경쟁하다 벌어진 일입니다!!!!!!
답글 0 답글쓰기
참나 2020.11.25 08:04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떻게 요즘시국에 열나는데 출근을하지? 상식적으로 이해가 안되네. 생각없는 사람들 많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2020.11.25 07:44
추천
1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간호사입니다. 님들 입장하실때 체온재는거 있죠~? 1도 도움안되고 제대로 측정안됩니다. 고막에 제대로 넣고 꽂아서 재야 제일 정확한데 그건 일회용마개를 계속 바꿔야하니 그냥 비접촉 쓰는건데... 그냥 37.5도라도 36.5라고 나올수도있어요. 그냥 알아서조심하시길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11.25 07:20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우리 애 돌발열 났다가 금방 내렸어도 완전히 안심이 되질 않아서 아이들이나 원에 피해갈까봐 이틀뒤 보냈는데.. 저 원장이라는 사람은 책임자인 본인이 열이나도 출근을 했다니 정말 이해가 안가네요.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