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방송에서 스타일리스트 소개하는 배우

ㅇㅇ (판) 2020.11.24 08:37 조회8,129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라디오스타>에 원로 배우 박근형 님이 출연하심

 

꽃중년, 꽃할배 답게 감각적인 패션스타일로 화제인데 

이에 대해 이야기가 나왔음






그러자 박근형 배우님이

 

 

"저기 계시는 우리 스타일리스트 강난희씨가 저를 이렇게 맨들어놨어요. 

저는 이렇게 입는 게 처음에는 겁이 났었어요. 

그렇지만 저도 자연스럽게 거기에 빠져들어서 염치불구하고 (입게 되었어요)"



 

 



처음에는 과감한 스타일링이 낯설었는데

이 옷도 셔츠위에 스카프로 포인트를 준거라고 함




 

 



이 방송을 본 사람들의 훈훈한 댓글들 






댓글 보고 다시 영상보니 맞는 말인듯 ㅠ


방송 중에 이름 언급한 것도 그렇고,
강난희씨라고 호칭한것도 멋있으심 bb 

그리고 스타일링도 넘나 멋지심 


 

55
1
태그
신규채널
[엠넷채널]
2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1.25 17:4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실제로 키도크시고 멋있으심 ㅎㅎ 따님이랑 같이다니는거봤는데 포스가 장난아님 ㅎㅎ
답글 0 답글쓰기
쓰니 2020.11.25 16:25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랭 대박 멋지시다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