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유느가 예능 첫 출연 여배우를 챙기는법

ㅇㅇ (판) 2020.11.24 09:10 조회13,031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런닝맨>에 드라마 '펜트하우스' 출연자인

배우 하도권, 유진, 이지아, 김소연이 출연했음



 

특히 이지아는 이 날 예능 첫 출연이었는데,,

그래서 그런지 긴장한 모습이 역력했고,


유재석이 이 날 이지아 배려해주면서 하드캐리 해줌 

(역시...유느 ㅠㅠㅠㅠ)






 

유느 덕에 한층 더 예능에 적응한 이지아



 

런닝맨 멤버들이

게스트들이  철봉 게임 잘 할 수 있게 잡아주고 도와줌


훈훈 ㅠ



  

그리고 유느가 게임 내내 응원하고,


 

게임에서 이기는 법 알려주고,



 

게임할 때 쓰고 있던 모자가 떨어지자,



  

어느새 유느나 챙겨서 들고 있음




 

그리고 이지아가 철봉에서 떨어지자 혹시 해서 바로 모자 씌워줌



 

그리고 바로 괜찮냐고 물어보고,

생수 달라고 바로 제작진에게 요청함



 

그러면서 생수 뚜껑 주려고 한 거라고 ㅋㅋㅋㅋㅋㅋ



 

유느 : 우리 예능계가 그렇게 팍팍하지 않아요 ...

ㅋㅋㅋㅋㅋ



 

그리고 '지아 씨도 힘이 굉장히 좋네요' 하면서 칭찬해줌



 

또 멋있다고 계속 칭찬


 

그렇게 유느가 솔직함을 계속 어필해주고 그 캐릭터를 만들어줌




유느 처음부터 끝까지 런닝맨 멤버들도 챙기면서

처음인 게스트, 경험 있는 게스트 할 것 없이 칭찬하고

뭔가 긴장한 듯 보이면 말 걸어서 풀어주고,

표정 어색하면 좋은 방향으로 해석해주고,

캐릭터 만들어 주고, 응원해주고..


유느가 유느함...




67
1
태그
신규채널
[엠넷채널]
6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1.25 23: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oo 2020.11.25 16:3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세월이흘러도 여전히 개구쟁이멋쟁이심~유느너무조앙 ㅎㅎㅎ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5 16:09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사진 좀 오류난듯.. 사진 안보이는데? 유느님이랑 지아배우님 안보임.. 빛밖에 안보여.. ☆그저 빛☆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5 15:47
추천
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지아 잘됐으면 좋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5 11:34
추천
2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했네
했어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11.25 11:29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저 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