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남자 형제가 많은 배우

ㅇㅇ (판) 2020.11.24 10:14 조회13,691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헨리카빌 무려 5형제!



헨리는 넷째라 동생라인에 속함.

어릴적 사진 보면 딱 2번째로 키가 작음












 





발랄 그 자체












 





헨리 키 180 넘던데, 형제들도 체격이 다 비슷비슷


(프로필 찾아보니까 184.2cm이라함)













 





왼쪽이 헨리인가..


졸귀...지금이랑 똑같은듯ㅋㅋㅋㅋㅋ

옆에 형제도 지금이랑 존똑이야 귀여워ㅋㅋ












 


 


 





헨리 카빌이 배우가 되지않았으면

자기는 군인이 되었을 꺼라고 말했다는데 

실제로 헨리의 형제 5명 중 2명이 군인임














 





다들 한 덩치해서 겁나 든든해보이긴한다

서있기만 했는데 존멋짱멋..

어머니 아버지 보고만 있어도 행복하실듯

30
1
태그
신규채널
[엠넷채널]
2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1.25 18:5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 집에 강도 들어오면 죽어서 나가겠네
답글 0 답글쓰기
ㅜㅜ 2020.11.25 09:27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 저집에 막내딸이 하나 있었다면 세상 든든하니 그무엇도 안무서웠을거 같다...
대신 지금 장성한 아들들 덕에 어머님이 엄청 든든하실듯 ㅎㅎ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