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톡선 고데기쓰니 방법 들고옴❤️❤️

ㅇㅇ (판) 2020.11.24 11:09 조회49,915
톡톡 10대 이야기 19
이어지는 판
++칭찬이랑 책갈피 모두모두 고마워❤️❤️❤️❤️나 진짜 못생겼는데 예쁘다니ㅠㅠㅠㅠ

+공부하느라 이제봄ㅋㅋ... 사랑해 다들ㅠㅠ❤️ 톡선이라닠ㅋㅋ 나 진짜 묻힐줄 알았어ㅠㅠ 톡선 갔으니까 톡선만 보는 내친구 이ㅅㄱ도 이글 봤겠지? 보면 카톡 보내봐 ㅅㄱ아 나 ㅅㅇ이야ㅋㅋㅋㅋㅋㅋ


좋아해줘서 고마워...❤️ 직접 그렸음๑•᎑< ๑)♡ 화질 안깨지게 누르고 들어가거나 저장해서 봐!!

글구 내 머리는 망한 레이어드컷이야ㅠㅠ 흑흑 고데기라도 예쁘게 해서 다녀야지.. 길이 넘 애매하지 않냐

105
3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6일] [ㄷㄷㄷㅈ] [사진있다잉] [할미를도와] [추천눌러줘] [엥뭐임] [18남병신]
7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11.24 13:58
추천
7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튜토리얼 꾸민 거 보니까 손재주 자체가 좋구먼 지지배야 ㅡㅡ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1.24 14:43
추천
3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훈녀생정 업글버전.. 옛날 판에 손재주 좋은 판녀 한명 나타난 느낌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1.24 12:21
추천
3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ㄴ친절함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2.08 23: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마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3 03: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데기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2 21: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쓰니 성의 미쳤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6 00: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렇게 고데기하면 보통 몇 시간 정도 유지 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5 23: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5 16: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진짜 정성봐 고맙다 두고두고 보게 지우지 밀아줘 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5 10: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5 10: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5 10: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판고데기만으론 못하겠지ㅠㅠ 나도 망한 레이어드컷인데 못할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5 10: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5 09: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진짜 개귀엽다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5 09: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5 08: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댕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5 07: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5 07: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쓴아 고마웡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5 03: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씨체 개귀엽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5 03: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5 02: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마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5 02: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J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5 00: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마 예뻐서 조카 부럽다 __ 하악 ..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