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아픈 슈가 챙기는 방탄

ㅇㅇ (판) 2020.11.24 16:46 조회33,343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이어지는 판

방탄 글임 불편한 사람은 뒤로가기 ㄱㄱ


슈가 어깨 회복 중이라 기자회견 참석 못했는데
단체사진 공식 자리로 서서 슈가 자리 비워둠



너무 따수워 소년단ㅠㅠ

432
7
태그
신규채널
[엠넷채널]
2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11.24 17:10
추천
10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라이브에서도 계속 언급했잖아 포토존 만들어서 사진찍고 전화통화도 해주고 까들도 관계성은 못건드림 건드려도 ㅁㄱ 제일 잘되는 글이기도 하고 아님 사진 올리기플 됨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1.24 22:18
추천
9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흑흑 우리윤기 빨리 나아야돼ㅠ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7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1.25 14:5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윤기 벌써 보고싶다
답글 0 답글쓰기
oo 2020.11.25 10:45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계속 띵똥거렸자나 ㅋㅋㅋㅋ제작진도 챙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5 10:40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슈가 대체인형들고 다른체육관에 있는 지민이 보러왔다 찍힌 사진 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5 03:04
추천
2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옛날 아육대 때였나? 더 이전이었나? 그 때도 슈가가 못나왔는데 뷔가 인형에 슈가가 잘하는 반다나 묶어서 슈가형이라고 하면서 계속 들고 다녔잖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1.25 02: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5 02:1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슈가 아크릴 들고 있을줄 알았는데 아예 자리를 비웠넼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5 02:10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귀엽냐...유난히 슈가 앞에서는 형같은 뷔랑 대놓고 형인 진형 사이에 쪼꼬미 투명 애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5 02:00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민애옹 얼른 돌아와유ㅠㅠㅠㅠ 건강만하자 우리미늉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5 01:54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1명만 빠져도 확 어색하고 빈자리가 느껴지고 그렇더라 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5 00:46
추천
2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짹에서 이것도 주움 빈 자리였지만 존재감 넘침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1.25 00:13
추천
3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민애옹 건강길만 걸어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5 00:13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누구하나라도 빠지면 방탄이 방탄같지 않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5 00:0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알엠 피지컬 좋다 눈에 확들어오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4 23:52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옹이 ㅠ 제이홉 팔만 살짝 만지자마자 바로 앎...ㅠㅠ 태태도 제이홉 슬쩍 만지고 제이홉 이구나? 앎..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1.24 23:4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내새꾸들ㅠ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4 23:08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탄이들 따수웡 ㅠㅠ 윤기는 얼른 나아서 돌아왕 우리 애옹 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4 22:18
추천
9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흑흑 우리윤기 빨리 나아야돼ㅠ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7 답글쓰기
ㅇㅇ 2020.11.24 19:56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늉기 빨리 나아서 돌아와아 보고시퍼ㅜ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4 17:10
추천
10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라이브에서도 계속 언급했잖아 포토존 만들어서 사진찍고 전화통화도 해주고 까들도 관계성은 못건드림 건드려도 ㅁㄱ 제일 잘되는 글이기도 하고 아님 사진 올리기플 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4 16:4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 여자분 혹시 우는거?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