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정신차려

ㅇㅇ 2020.11.24 19:49 조회3,006
팬톡 NCT즌

70
0
태그
8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1.25 00:45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뭔 다른그룹을 끌고와..삭제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5 00:24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왜 맨날 저 그룹 끌고 오고 비교하고 엮는 거임 걍 스밍이나 열심히 돌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4 20:06
추천
0
반대
2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짱스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1.24 20:0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걸그룹이랑 보이그룹은 원래 저럼ㅋㅋㅋㅋ대중성이 틀리잖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4 20:03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저게 스밍만으로는 될 순위가 아닌데 저 노래를 사람들이 저렇게 많이 듣나..?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1.24 19: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니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4 19:5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ㅆ.ㅃ 뭐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4 19:5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유부남 ㅂㄹ 장소 찾아주세요 (129)
  2. 2 ❗무한도전❗ 과몰입 토론 (557)
  3. 3 알바&알바생썰 풀어주라!! ( ・ิ.. (384)
  4. 4 반년간 정바름 손민수 후기 푼다 (116)
  5. 5 ❗너에게 닿기를❗ 과몰입 토론 (298)
  6. 6 남편 vs. 아내 후기 (216)
  7. 7 방탄 뷔정국 투샷 얼굴합 모음... (116)
  8. 8 블랙핑크 ㄹㅇ 개인재산 100억 .. (341)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