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승진턱으로 94만원 나옴

ㅇㅇ (판) 2020.11.24 21:13 조회56,101
톡톡 엽기&호러 채널보기
217
1
태그
1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11.25 07:59
추천
22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애초에 팀장이 자기가 돈 보태줄거 생각하고 자기 아는데로 가자고 한거지. 승진턱 내는 애 위신 확실히 세워주려고.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1.24 22:31
추천
9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멋있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1.25 02:53
추천
9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팀장덕분에 훈훈하게 마무리되서 다행이긴한데 승진턱 두번쐈다간 거덜나겠네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1.26 15: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 진짜 멋있다 ㅠㅠㅠㅠㅠ 나도 나중에 저런사람 되어야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6 08:32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승진은 지가 잘해서 승진한건데 열심히 잘했다고 니들이 턱을 내주던가 턱주가리 곤장으로 뿌러질때까지 쳐맞고싶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6 00: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멋진 팀장이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5 21:13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직원들 진짜 별로다.. 지 돈 아니라고 막 시키는 사람들 극혐 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5 19:58
추천
1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승진하는데 왜 이렇게까지 크게 내야하지... 먹을거 사줄테니 많이 처먹고 시기 질투하지 말란건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5 19:21
추천
2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팀장은 잘만나서 다행인데 직원들 눈치 ㅈㄴ없네 팀장도 50준거보면 50예상한거 같은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5 19: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애초에 턱문화 자체를 극혐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5 18:24
추천
2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무리 그래도 팀장님 더 얹어줘야지 승진턱 45만원이나 낸거잖음....승진 무서워서 하겠나....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1.25 18:1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쓰니 스타일에 따라 다를수 있을거 같은데
우선 내 주변 사람들 기준으로 장난으로 한우~ 말은 꺼내도 정말 한우를 먹지는 않음
근데 쓰니가 허세가 조금 있는 타입이면 직원들도 그냥 갔을수 있을듯.
가서도 서로서로 눈치 보는 분위기에 팀장이 먼저 나서서 막~~ 시켜 버리면 다른 직원들도 한둘씩 그래도 되는 분위긴가 보다 하면서 시켰을것 같은...
암튼 자작인지 실제인지는 모르겠지만 팀장님이 센스있는분인거 같네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5 17:43
추천
2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직원들 공감능력 결여된 싸패들만 있었나보네; 한사람이 쏘는건데 뒤지게들 쳐먹고;; 어떻게 한끼먹는데 100만원 돈이 나오냐..어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5 17:38
추천
1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래도 50만원은 자기가 내는건데... 내가 잘해서 내가 승진했는데 승진턱을 왜내? 낸다고해도 저렇게 소를 얻어먹냐.. 걍 삼겹살이랑 해서 대충 1차 얻어먹으면 되는거지. 게다가 97만원 나올때까지 시켜먹은게 황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5 17:19
추천
3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직원들도 진짜 눈치 없는듯.. 소 비싼거 알면 한두명이라도 직장인 월급 얼마나 된다고~ 돼지먹으러가 해야하는거 아니냐...
답글 0 답글쓰기
2020.11.25 13:02
추천
56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직원들 조카 양심없다ㅋㅋㅋㅋㅋㅋㅋ 소고기 먹자고 한것도 웃기고 먹으면서 대충 가격대 나올텐데 97만원이나 처먹은것도 웃기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5 10:45
추천
2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전에 저러는 부장님 많았는데 요즘은 괜히 다른소리 들을까봐 저런행동 안함ㅋㅋ
답글 1 답글쓰기
2020.11.25 08:46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더 시킬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5 07:59
추천
22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애초에 팀장이 자기가 돈 보태줄거 생각하고 자기 아는데로 가자고 한거지. 승진턱 내는 애 위신 확실히 세워주려고.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11.25 02:53
추천
9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팀장덕분에 훈훈하게 마무리되서 다행이긴한데 승진턱 두번쐈다간 거덜나겠네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ㅎㅇ 2020.11.25 02:11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4 22:31
추천
9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멋있다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