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카리나 문자 주작같음 진짜

ㅇㅇ (판) 2020.11.25 17:21 조회5,172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카이 깐 거는 모르겠는데 다른 문자는 ㄹㅇ 이상함
올해 봄부터 벌써 다 정해져서 블랙맘바 안무 배웠다는데 9월에 아무것도 안 시켜준다고 빅히트 오디션 봤을걸 후회하는 게 말이 됨..?

29
96
태그
신규채널
[드루와ㅕ] [드루와ㅡ] [김민규] [ㅅㅂ드루와]
1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11.25 17:25
추천
37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리고 카리나 친척분이 원래 올해초에 데뷔인데 코로나 때문에 많이 밀렷다고 하심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1.25 18:06
추천
33
반대
2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문자 공개한게 모두 동일인이니까 카이문자도 주작일듯 광고 봤는데 미리 만나서 연습많이 했을 춤이더라
답글 2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11.25 17:24
추천
15
반대
2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도 인성 글러먹은건팩트임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1.26 09:35
추천
2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니까 상식적으로 말이 안됨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1.26 07:05
추천
2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주작 아닌거 밝혀지면 톡선 오르고 카리나 욕하고 불매하자고 난리칠텐데, 주작인거 밝혀지면 아무일 없었다는듯 톡선에 오르지도 않고 넘어갈거 생각하니까 소름이다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5 18:47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주작이면 다 주작이지 카이만 찐이라는건 뭐야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5 18:06
추천
33
반대
2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문자 공개한게 모두 동일인이니까 카이문자도 주작일듯 광고 봤는데 미리 만나서 연습많이 했을 춤이더라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11.25 17:25
추천
37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리고 카리나 친척분이 원래 올해초에 데뷔인데 코로나 때문에 많이 밀렷다고 하심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11.25 17:24
추천
15
반대
2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도 인성 글러먹은건팩트임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11.25 17:24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ㄴㄱㅁ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5 17:22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ㄱㄴㄲ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5 17:21
추천
3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알겠으니까 걍 이런 글 안올리고 중립 좀 지키면 안돼?
답글 2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