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타팬이 본 세븐틴

ㅇㅇ 2020.11.25 19:55 조회2,065
팬톡 세븐틴
나 거의 8년 동안 한 그룹만 파면서 다른 그룹에 눈길 가본적 없는데 고잉보면서 세븐틴한테 자꾸 스며들어.. 본진 군백기라 고잉으로 시작해서 인싸셉이랑 13소년 표류기 다 보고 다큐 같은 거도 있길래 그거까지 다 봤어 나도 모르는 사이에 움짤 모으고 있더라고 하하핳하하 그래서 예전에 내가 생각했던 모습이랑 영상보면서 느낀 거랑 많이 달라서 그냥 조금 주절대보려고


일단 에스쿱스

원래 좀 무서운 이미지였거든 얼굴선도 굵고 무표정일때 센 느낌이라서 근데 그냥 허벌벌 잘 웃는 사람이더라곸ㅋㅋㅋㅋㅋㅋ 웃음장벽 되게 낮은가봐 갓탤런트 보면서 에스쿱스 웃을 때 같이 흐느꼈어 글고 사람 자체가 되게 부드럽게 멋있더라 자기한텐 회사보다 멤버가 우선이라는 거랑 학창시절 바치고 멤버들을 얻었다였나..? 암튼 저 말 보고 내가 다 감동이었어 팬들도 리더로서 많이 믿고 따라갈 수 있는 사람인 거 같음 '절반이 없는데 어떻게 하나로 살아' 이 부분 에스쿱스가 쓴 거 맞아? 진짜 저 가사 너무 좋아


그리고 정한은

그냥 아 세븐틴에 장발 걔 이 정도로 알고 있었는데 와 진짜 잘생겼더라 내 기준 셉틴 내에서 젤 잘생긴 듯 그리고 전문재치꾼인가 재주꾼인가 그 캐릭 너무 맘에 들어 완전 좋아 내가 쫄보라서 규칙 어기거나 그러는 거 진짜 못하는데 정한 게임할 때 재치부리는 거 왠지 모르게 대리만족하는 중이야 앞으로도 그냥 계속 게임할 때 폭주해줬으면 좋겠엌ㅋㅋㅋㅋ 근데 또 사석에서는 멤버들이 되게 많이 의지하나보더라고 고민 되게 잘 들어주나봐 


조슈아는 

내 친구 동생이랑 닮아서 내적친분만 오지게 쌓은 멤버인데 사실 외국멤인지 몰랐어 성이 조씨인 줄 알았지,, 미안 암튼 엄청 차분한 성격이라고 생각했는데 아니더라고 조슈아 삼행시 짓는 거 나만 그렇게 웃긴가? 그리고 되게 뻔뻔하게 랩하는 것도 왤케 웃긴지 모르겠어 젠틀맨인 척 그거 별명 되게 잘 지은 거 같아 ㅋㅋㅋ

 (이건 사담이긴 한데 팀에 연장자가 동갑으로 3명이나 있어서 리더 뒤에서 받쳐줄 수 있는 사람이 더 있다는 건 정말 좋은 거 같아 그걸 조슈아가 하고 있다는 생각이 들더라고 맏라인 둘 다 쉴 때 혼자 남으면서 안 힘들지는 않았을텐데,, 그냥 내 생각이야)


호시는 

와 얘는 아이돌 안 하면 뭐했을까 싶은 생각드는 게 호시가 처음이었어 무대 진짜 사랑하고 팬들 엄청 좋아한다는 게 느껴진달까 소통도 되게 많이 하는 거 같고 무대를 즐기고 그냥 아이돌 일 자체를 엄청 즐기는 거 같아 학교 축제에 세븐틴 왔었는데 박수 추는 거 보고 진짜 놀랬어 몸 부서지도록 추더라 호시가 센터 서 있으면 진짜 호시 밖에 안 보여 춤도 춤인데 표정이랑 제스쳐랑 진짜 대박이야 연습을 얼마나 한 건가 싶더라고 진짜 잘해 첨에는 랩 담당인 줄 알았는데 노래도 되게 잘하더라 요즘에 폰서트 맨날 듣고 있는 중이야 그리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텐션 미쳣어 거침없이 무대만 보면 웃겨죽겠음 박원 노래 부르는 거 내 최애 영상이야


우지는

아낀다도 그렇고 예쁘다도 그렇고 파트 때 생글생글 웃고 있길래 귀여운 이미지였어 주변에 우지 팬들이 제일 많기도 하고 입덕멤버라고 하니까 되게 귀여운 성격인가보다 했는데 군기반장이라는 거 듣고 엄청 놀랬지 우지 곡도 잘 쓰는데 난 가사가 진짜 너무 좋아 뭔가 몽글몽글하다고 해야하나 예쁘다랑 홈이랑 특히 고맙다 가사 진짜 좋은 거 같아 영어랑 한국어 섞어 쓰는 거도 재밌고 

(딴소리 잠깐 할게 무대 보면 우지랑 호시랑 대칭으로 있는 안무가 많던데 뭔가 연습생부터 호시가 의지했던 습관이 드러나는 거 같기도 하고 둘이 되게 친해보여서 좋더라 괜스레 안정감 드는 기분)


원우는 

엄청 독특한 분위기인 거 같아 돌판에서 비슷한 외모 본 기억이 없어서 막 데뷔했을 때 와 신기하게 잘 생겼네 이랬던 기억이 있어 근데 이 분도 역시 세븐틴이더라고 불면제로에서 삐융쓰삐 할 때 나 쓰러졌어 말수가 적은 건지 고잉 분량이 많은 편은 아닌 거 같은데 가끔씩 툭 던지는 게 너무 웃겨 그리고 비주얼 멤버인줄 알았는데 춤도 잘추고 하긴 세븐틴에는 뚝딱거리는 사람이 아무도 없더라 무슨 13명이 다 잘 춰 그리고 저음 진짜 대박인 듯 홈 후렴 너무 좋아


준은

애들이 문준휘 문준휘 하길래 한국 사람인 줄 알았어 준도 진짜 잘생겼는데 왜 언급 적은 지 이해가 안 되네 난 준 센터 서는 게 너무 좋아 중심을 잘 잡아주는 느낌? 힛도 그렇고 우리의 새벽 그거도 준이 센터에 있으면 팀 전체가 눈에 확 잘 들어오더라고 그리고 사람이 강해보여 힘들다는 얘기 하는 거를 거의 본 적이 없는 거 같은데 (아닌가..? 아니면 미안해) 그냥 내 생각인데 세븐틴 내에서 배려를 되게 많이 하고 있는 느낌..? 멤버들이 막 뭐하고 있으면 한 발 떨어져서 봐주고 있는, 뭔가 팀을 이끌기보다는 뒤에서 받쳐주고 있는 그런 스타일이라고 느꼈어 근데 엄청 장난꾸러기라며 하긴 그 마우스피스 끼고 좋아하는 거 보니까 그럴 거 같긴하다 ㅋㅋㅋ 갠적으로 노래든 춤이든 예능이든 제일 잠재력이 많은 멤버라고 생각해


도겸은

복면가왕 보다가 처음 알았는데 노래도 잘하고 현실적으로 잘생겼다고 해야 되나 진짜 주변에 한 명쯤 있을 것 같은데 정작 현실은 아무도 없는 그런 잘생김이었어 파란 체크 남방에 실테 안경 쓰고 다니는 공대 오빠 이미지 뭔지 알지 근데 소고 치면서 뛰어댕기고 비둘기도 됐다가 우동만지고 손 흔드는 그런 ㅋㅋㅋㅋㅋ 그런 성격인 줄 꿈에도 몰랐다 ㅋㅋㅋㅋㅋㅋ ttt 마피아 할 때도 너무 웃기고 그냥 얼굴만 봐도 웃기는 지경이 돼버렸어 그리고 진짜 너어어어무 착해보여 성격도 좋아보이고 my my에서 활짝 웃는 거 뭔지 알지?? 나 그 무대 진짜 좋아해 노래할 때 완전 행복해보여 

(이것도 또 딴얘긴데 고잉에서 인싸이드아웃편에서 도겸 뛰기 무서워 할 때 누가 쎄더넴 하니까 바로 뛰었잖아 그거 보고 내가 뭐라고 감동을 느꼈는지 잘 모르겠지만 감동적이더라 본진이 팀구호가 없어서 그런가 쎄더넴하는 거 멋져보여)


민규는 

까칠하고 예민할 거 같은데 엄청 딩딩댕댕 빙구 캐릭터더라 왜 말티즈라고 부르는 지 그냥 영상 몇개만 봐도 이해되던데 ㅋㅋㅋㅋㅋ 그 큰 키에 겁 많은 게 킬포같애 ㅋㅋㅋㅋㅋㅋ 우지랑 키 차이 좀 있는데도 칼군무 맞추는 거 보면 대단한 거 같고 도겸 다음으로 내가 생각했던 거랑 제일 다른 멤버였어 가끔씩 멘트 폭주하는 거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불면제로 열고 닫는 거 ㅋㅋㅋㅋ


디에잇은

아 너무 예전에 봐서 기억이 안 나네 연말무대였나 세븐틴이 걸그룹 커버한 거에서 처음 시작이 아마 디에잇이었던 거 같은데 그때 친구랑 보다가 음색이 너무 좋아서 저런 멤이 있었나 했었거든 음색 진짜 좋은 거 같아 그리고 갠적으로 내 주변에 저런 친구 있었으면 좋겠단 생각이 많이 들었던 멤버야 보면 볼수록 생각도 깊고 옆에 있어주면 든든해질 거 같더라고 근데 또 의외로 디에잇도 엄청 웃기더라 사실 세븐틴 멤버 중에서 안 웃긴 사람 없는 거 같긴 한뎈ㅋㅋㅋㅋㅋㅋㅋ 갓탤런트도 그렇고 가끔씩 치고 나오는 게 너무 웃겨 디노가 정한 말 착각하고 도겸 들어주세요 노래하는 거 받아준 그 날 브이앱에서 (미안해,, 내가 진짜 설명을 잘 못해서) 디에잇이 도겸한테 '오케이 너 말 들어줄게요 시작~'이러는데 와 진짜 그게 너무 웃긴 거 있지 ㅋㅋㅋㅋㅋㅋㅋ


부승관은

예능 많이 나와서 웃긴 멤버로 알고 있었는데 부석순 내에서 정상이라는 걸 알고 굉장히 당황했었지 ㅋㅋㅋ 웃겨야 된다는 부담감이 쫌 있는 거 같은데 그런 부담 필요 없이 그냥 웃겨 ㅋㅋ 너무 부담감 안 가졌으면 좋겠어 셉틴 멤버들이 다들 고잉에서는 진짜 미친듯이 웃긴데 무대는 또 기막히게 잘해서 더 치이나봐 사실 메보니까 춤은 기대 안 했는데 잘 추더라 아까도 말했었나..? 어떻게 멤버가 13명인데 다 잘 출 수가 있지 대박이야 춤구멍이 없어 그리고 승관이 항상 뭘 하든 중심을 잡아주는 편인 거 같은데 막내라인이라는 게 신기했어


그리고 버논
 
난 버논이야말로 엄청 활발할 줄 알았어 근데 생각보다 과묵하더라고 주관도 뚜렷한 거 같고 그래도 세븐틴은 세븐틴이라는 말이 틀리지가 않은 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이런 멤버들로만 13명 모아놨는지 신기하다 진짜ㅋㅋㅋ 버논도 랩파트 보면 가사 참 잘 쓰는 듯 '너는 내가 여태 느껴왔던 쓸쓸함의 온점' 이 부분 진짜 감탄하면서 들었어



마지막으로 디노

난 디노 춤이 진짜 좋아 연말무대에서 각잡고 퍼포 무대 하나 해서 더 알려졌으면 좋겠어 갠적으로 퍼포팀 중에서 제일 좋아하는 스타일이야 근데 나만 호시랑 디노 닮은 거 같아? 나 처음에 둘이 엄청 헷갈렸다 지금 보면 왜 그랬나 싶기도 하네 ㅋㅋ 고셉 보고 있으면 디노 농담 스타일이 완전 내 웃음코드인 거 같애 미스터리편에서 고추냉이 김치전 먹을 때나 딜푸파 녹차물 멘트 치는 거 보면 말하는 게 왤케 웃기냐 ㅋㅋㅋ 요즘에 디노가 젤 웃긴 거 같앜ㅋㅋㅋ



세븐틴 파면 팔수록 캐럿들 행복했겠구나 이런 생각이 들더라 멤버들 다 연차 상관없이 아직까지 열정적인 것도 그렇고 군데군데에서 팬들 생각하는 게 많이 보여서, 그리고 무엇보다도 음악적인 면에서도 다양하게 시도해보고 퍼포먼스도 볼거리가 많아서 세븐틴 진짜 대단하다 이런 생각이 많이 들었어 괜히 요즘에 여기저기서 많이 건드리는 거 같은데 그냥 응원해주고 싶어서 적어봤어 여기까지 읽는 캐럿들 많이 없겠지? 없을테니까 좀만 더 써볼게 타팬임에도 불구하고 응원해주고 싶을만큼 세븐틴도 캐럿들도 다 좋은 사람들만 모인 거 같고 너희가 진짜 오래오래 갔으면 좋겠어 리더가 조용하게 큰다는 말 좋아한다 그러던데 너네 진짜 그거 맞는 거 같아 그렇게 쭉 가버렷 



잘 쓰지도 못한 글 여기까지 읽어줘서 너무 고맙고 꼭 시상식에서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랄게

 


+ 그냥 심심해서 써본건데 너무 고마워해줘서 내가 더 고맙네ㅠㅠ 캐럿 팬덤 분위기 진짜 좋은 거 같다

+투표는 계속 할게!! 꼭 상 받았으면 좋겠어ㅠㅠ

+본진 노출되면 안 될까바 살짝 거짓을 섞긴 했는데,, 사실 우리도 팀구호 있엉 ㅋㅋㅋ 최근에 유닛으로 곡 하나 냈는데 혹시 누군지 알 거 같으면 노래 한 번 들어조 ㅎㅎ

글 읽어준 캐럿들 다 고마워:D 

59
2
태그
9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1.28 23:3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애들 이쁘게 봐줘서 고마워ㅠㅠㅠㅠㅠ 진짜로 정말 고마워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6 15:0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추천 42 .. 글 진짜 잘써줘서 고마워 ㅜㅜㅜ 우리애들 앞으로도 많이 사랑해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6 09:5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신기류 좋드라 본진 맞겠징? 글쓰니 본진도 더 더 흥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6 00:4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야뭐야,,, 이 글 지우지 말아 줘 진짜 글 잘 썼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5 23:25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쓰니 혹시 고대생...?아니면 진짜진짜 미안해 근데 호시가 학교 축제에서 박수 때 몸 부서지게 춤췄다는거보고 바로 그 학교 생각남...아니..그냥 그렇다구...맞으면 진짜 멋있구...세븐틴 관심가져줘서 고마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5 23:0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울어 쓰나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고마워 이정도로 세심하게 멤버들 살펴주는거 보니까 너 되게 섬세하고 좋은 사람이구나 싶다... 진짜 고마워 무슨 기분인지 나 제대로 설명이 안되는데 되게 커다란 위로를 받은 기분이야 사랑해 진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5 21:3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투표 너무 고맙구 우리 애들 예쁘게 봐줘서 너무 고마울 따름이야 ㅜㅜ 쓰니 본진 군백기 잘 거치고 다시 컴백해서 승승장구 흥행하길 바랄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5 21:2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읽는데 나랑 느낀게 너무 비슷해서 소름돋네 특히 쿱스랑 호시ㅋㅋㅋ정성스런 글 써줘서 고마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5 20:1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야ㅜㅜㅜ셉 애들이 아무래도 자컨으로 유명하다보니까 웃기다는 이미지가 강해서 무대나 그 무대를 하기전까지의 노력들은 사람들이 잘 모르는데 좋게봐줘서고마워 감동이야 .... 알아가다보면 진짜 의외인 부분들도 많고 서로 너무 아끼는것도 보이고 무대에 대한 열정이나 욕심도 많은애들인데 실력에 비해 주목받지못하는 부분이 아쉬웠거든 더더 칭찬받고 좋은말많이 들어도 될 애들인데 ㅠ.ㅠ 그리고 타팬인데도 팬인 나보다 멤버들 잘아는거같애ㅋㅋㅋ영상 한두개만 봐선 절대 알수없는건데 좋게봐줘서 고마워 글도 너무 정성스럽게 써줘서..2차 감동 본진 누군진모르겠지만 얼른 군백기 끝나고 행복한 덕질하길 바랄게 투표도 고맙고 좋은말 많이해줘서 고마워 !! 쓰니본진도 더 더 흥해랐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안녕자두야❗ 과몰입 토론 (534)
  2. 2 엔시티 지성 짤털이 ㄷㄹㅇ (193)
  3. 3 4 나연 메이크업 해보기는 해봤.. (197)
  4. 4 제 아이를 가졌다는 거짓 연락.. (237)
  5. 5 이게 취업 사기인가요? 어이없.. (203)
  6. 6 ❗프리즘스톤❗ 과몰입 토론 (212)
  7. 7 +어린형님에대한 글쓴이 폭로글 (105)
  8. 8 누군가 귀여웠거나 귀엽다고 들.. (436)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